2023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시스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가 오는 9월 치러지는 집권 자민당 총재 선거에 불출마할 의향을 밝혔다고 교도통신이 14일 정권 간부 발언을 인용해 보도했다.의원내각제인 일본은 집권당 총재가 국회에서 총리로 선출된다.이에 따라 새 총재가 선출되면 기시다 총리는 퇴임하게 된다.
앞서 기시다 총리는 지지율이 10%대까지 추락하면서 총리 연임이 어렵다는 전망이 나온 바 있다.자민당 내에서는 “기시다 정권으로는 다음 중의원 선거를 치를 수 없다”는 목소리까지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기시다 총리가 선거 한 달을 앞두고 스스로 책임을 질 필요가 있다고 판단해 불출마를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고 일본 NHK는 전했다.
내달 하순 예정된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이시바 시게루(石破茂) 전 자민당 간사장,2023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예매다카이치 사나에(高市早苗) 경제안보상 등이 출사표를 던질 것으로 보인다.
2023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3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예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밸류업은 주주환원에 적극적인 자동차나 금융, 보험, 지주사 등 대형주들의 주가 상승 모멘텀으로 작용했다.
2023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예매,플랫폼 업체를 옥좨 소비자 불만을 해소해온 것은 국내 기업일 때 이야기"라며 "해외 사업체에게는 이 규제가 유명무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