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리스,청룡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결과5개 경합주 앞서고 조지아주 동률…트럼프는 네바다만 유리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워싱턴=연합뉴스) 김동현 특파원 =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대선 승패를 좌우할 경합주 7개 중 6개에서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앞서거나 지지율이 같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14일(현지시간) 공개됐다.
선거분석기관 '쿡 폴리티컬 리포트'는 지난달 26일부터 8월 2일까지 7개 경합주 유권자 2천86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양자 대결 지지율이 해리스 부통령 48%,트럼프 전 대통령 47%로 나타났다고 이날 밝혔다.
주별로 보면 해리스 부통령은 애리조나,미시간,노스캐롤라이나,펜실베이니아,위스콘신 등 5개 주에서 근소하게 앞섰다.
조지아에서 두 후보는 동률이었으며,트럼프 전 대통령은 네바다에서 유일하게 우위를 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민주당 후보였던 지난 5월 조사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7개 경합주에서 앞서거나 동률이었는데 상황이 반전된 것이다.
특히 노스캐롤라이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5월 조사에서 7%포인트 차이로 우위에 있었지만,이제는 해리스 부통령이 1%포인트 앞서면서 승리를 장담할 수 없게 됐다.
이런 결과는 다자 대결을 가정한 조사에서도 마찬가지였다.
다자 대결의 경우 애리조나,펜실베이니아,위스콘신에서 해리스 부통령이 더 큰 격차로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으며,7개 경합주 전체 지지율은 해리스 46%,청룡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결과트럼프 44%로 집계됐다.
무소속으로 출마한 로버트 F.케네디 주니어를 뽑겠다고 답한 유권자가 지난 5월 조사보다 줄었으며,케네디 주니어는 해리스 부통령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층을 더 잠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퀴니피액대가 지난 8∼12일 펜실베이니아 유권자 1천738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양자 대결에서도 해리스 부통령이 50% 대 47%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앞섰다.
케네디 주니어를 포함한 다자 대결에서도 해리스 부통령이 48% 대 45%로 우위를 점했다.
청룡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청룡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결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들은 대부분 거주가 가능하다는 시행사의 설명에 주거용도로 활용할 계획으로 생숙을 분양받았는데, 금융권의 갑작스러운 대출 제한으로 잔금 납부가 어려워져 입주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에 처했다.
청룡기 전국고교야구대회 8강결과,28/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서울=뉴스1) 박종홍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명문(친이재명·친문재인) 갈등으로 몸살을 앓는 가운데 친문계 구심점으로 부상한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의 추후 행보에 당내 이목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