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api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폭스바겐코리아,10일부터 사전 계약 개시
3세대 부분변경 모델…외관 및 상품성 개선
잔존가치 보장·60개월 할부 프로모션 진행[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신형 투아렉의 사전 계약을 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외관은 새롭게 적용된‘프론트 LED 라이트 스트립’과 라디에이터그릴,프리미어리그 api블랙톤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론트 범퍼 디자인이 적용됐다.또한 브랜드 최초로‘3 Eyes’디자인을 적용한‘IQ.라이트 H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를 탑재해 투아렉만의 시그니처 프론트 디자인을 완성했다.
측면부는 새로운 사이드 스커트 디자인의 적용으로 차체의 입체감을 강조했고,후면부에는 테일게이트를 수평으로 길게 연결하는 LED 라인과 6개의 L 자형 LED가 결합된 새로운 디자인의 LED리어 컴비네이션 램프가 적용됐다.
신형 투아렉에는 덴마크 프리미엄 오디오‘다인오디오 컨시퀀스’사운드 시스템이 전 트림 기본 탑재된다.또한 탑승자의 편의를 더욱 증대시키는‘소프트 도어 클로징’및 뒷좌석 도어 커튼이 전 트림에 추가됐다.
신형 투아렉은 강력한 구동력과 효율성을 겸비한 EA897 evo3 V6 3.0 TDI 엔진을 탑재했다.두 개의 선택적 촉매 환원 장치(SCR)가 장착된 혁신적인‘트윈도징 테크놀로지’시스템이 적용됐다.상시 사륜구동 시스템과 8단 자동 변속기의 결합으로 최고출력 286마력,최대토크 61.2 ㎏·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신형 투아렉은 다음달 중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가격은 프레스티지 1억99만원,R-Line 1억699만원이다.
신형 투아렉 구매 고객에게는‘5년·15만㎞ 보증’과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총 5회까지 지원하는‘사고 수리 토탈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기존에 운행하던 차량을 트레이드인하는 경우 300만원,폭스바겐 재구매 시 15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투아렉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신형 투아렉 프레스티지 모델 구매 시 잔존가치 보장 프로모션 또는 60개월 할부 프로모션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