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1 22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메리츠금융지주가 오는 2025년까지 당기 순이익의 50% 이상을 주주환원 정책에 사용할 것이라는 밸류업 방안을 공개했다.5일 금융권에 따르면 메리츠금융은 4일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이 같은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승인·공시했다.주요 내용은 2023년에서 2025년까지 연결 당기 순이익의 50% 이상을 주주환원하고 2026년부터는 내부투자와 주주환원 수익률을 비교한 뒤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최적의 자본배치를 추진한다는 것이다.
메리츠금융 관계자는 “국내 상장 금융지주 가운데 최초의 밸류업 공시”라며 “수년 전부터 공시와 기업설명회 등에서 기업가치 제고를 천명해 왔기 때문에 정부 정책에 맞춰 신속하게 계획을 내놓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메리츠금융은 기업가치 제고 계획의 핵심지표로 총주주수익률(TSR)을 설정했고 중기 실행지표로는 주주 환원율(자사주 매입·소각 및 배당)을 각각 정했다.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메리츠금융은 내부투자수익률과 자사주 매입 수익률,21 22 챔피언스리그현금배당 수익률 등 3가지 수익률을 비교해 주주가치 제고에 최적인 자본배치 방법을 결정할 방침이다.메리츠금융은 또 매 분기 실적 공시 때 기업가치 제고 계획과 이행사항을 함께 공개하고,21 22 챔피언스리그주요 경영진이 기업설명회에서 상세한 설명도 내놓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