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도박만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계가 오는 18일,한국 도박만화전면 휴진을 선언한 가운데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장이 의사에게 유죄를 선고한 판사를 공개 저격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임 회장은 창원지방법원 판사가 60대 의사 A 씨에 대해 금고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한 원심을 유지했다며 이 여자가 제정신이냐고,한국 도박만화SNS를 통해 원색적으로 비판했습니다.
A 씨는 경남 거제시 의원에서 일하던 2021년,한국 도박만화80대 환자 B 씨에게 맥페란 주사액을 투여해 전신 쇠약과 파킨슨병 악화 등 상해를 입힌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B 씨는 병원을 찾기 1년 전 파킨슨병 진단을 받았으며,한국 도박만화영양제 주사를 맞기 위해 A 씨가 있는 병원을 찾았습니다.
구토 증상 치료를 위한 맥페란 주사액은 파킨슨병 증상을 악화할 수 있어 파킨슨병 환자에겐 투여가 금지돼 있습니다.
1심은 A 씨가 환자의 병력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과실을 충분히 인정할 수 있다며 유죄를 선고했고,한국 도박만화2심도 A 씨의 항소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한국 도박만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 도박만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어 "앞으로 공정하고 투명하게 공모에 의한 추천 방식을 추진해 10월 말이면 정부에 추천 대학을 보고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국 도박만화,재판부는 “의사로서 향정신성의약품인 스틸녹스의 오남용에 대한 심각성을 잘 알고 있는 피고인이 업무 외 목적으로 25회에 걸쳐 향정신성의약품을 기재한 처방전을 발급하면서 직접 진찰하지 않은 사람 명의로 처방전을 작성하고 진료기록부를 거짓으로 작성하는 등 죄질이 가볍지는 않다”면서도 “피고인이 범행을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는 점, 형사처벌을 받은 전력이 없는 점, 이 사건 범행으로 추가적인 부정한 수익을 취득하진 않은 것으로 보이는 점 등을 종합했다”며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