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크루스 아술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가 수련병원에 전공의 복귀를 설득하고 비복귀자에 대해서는 사직 처리를 해 6월 말까지 병원을 안정화시켜달라고 요청했다.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25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정부는 현장으로 돌아온 전공의들에게 처분 절차를 중단하고 걸림돌 없이 수련을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전공의들을 향해 "열악한 근무 여건,크루스 아술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상대적으로 낮은 보상 등 제대로 수련받을 수 있는 여건을 만들지 못한 정부의 책임을 무겁게 느낀다"면서 "전공의들이 수련을 중단하는 것은 개인의 불행이자 국가의 큰 손실"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는 반드시 바꾸겠다.예전과 다른 여건에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수련환경을 개선하겠다"면서 "이미 연속근무 시간 단축 시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과중한 근무시간을 확실히 줄이겠다.수련이 체계적으로 이뤄지도록 재정지원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전공의협의회가 제시한 의료사고에 대한 법적 대책 마련,크루스 아술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전문의 인력 확충 방안,크루스 아술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의사 수급 추계를 위한 기구 설치 등도 속도감 있게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