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버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티몬·위메프 회생절차 협의회
배송완료 된 다음날 정산 등
결제 주기 단축 방안도 발표
대규모 판매대금 정산 지연 사태를 빚은 티몬·위메프와 채권자들이 자율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13일 한자리에 모였다.두 회사는 미정산 파트너 약 10만 명에게 일정 금액을 우선 변제하는 방안을 제시했으나 채권자들의 호응을 얻지 못했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회생법원 회생2부(안병욱 법원장·김호춘 양민호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두 회사와 채권자협의회,라이버스코어판매업체 비상대책위원회,일부 판매업체 대리인,정부기관 및 공공기관 등이 참석한‘회생절차 협의회’를 열었다.이날 협의회는 채무자들이 채권자들과 자율적으로 해결책을 모색하는 자율구조조정지원(ARS)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된 자리로 전날 두 회사가 제출한 자구계획안의 실현 가능성을 논의했다.
자구계획안에 따르면 두 회사는 셀러에게 지급할 판매대금이 회사를 거치지 않고 전자결제대행(PG)사에서 직접 또는 제3자에게 이체 후 셀러에게 지급하는 에스크로 정산 계좌 도입,라이버스코어전자상거래업계 중 가장 빠른‘배송완료 후+1일 정산·선정산’이 핵심인 결제 주기 단축 방안 등을 회생 방안으로 제시했다.
두 회사는 특수관계자에 대한 채무는 전액 출자전환 후 무상감자하는 변제 계획을 제시했다.셀러 미정산 대금은 분할 변제 혹은 일정 비율 채권을 일시 변제한 뒤 출자전환하는 두 가지 방안을 내놨다.소액 채권자에게는 우선 변제하는 계획도 마련했다.채무자 측은 “미정산 파트너에게 공통으로 일정 금액을 우선 변제하면 티몬 4만 명,라이버스코어위메프 6만 명 등 10만 명의 채권이 상환되는 효과가 생긴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두 회사가 내놓은 소액 변제 방안에 대해 채권자들의 의견은 엇갈렸다.소액 채권 변제보다는 회사 조기 정상화가 더 중요하다는 의견 등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류광진 티몬 대표는 협의회를 마치고 “해당 부분은 보완해서 다시 법원에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정산 지연 사태 피해 판매자들과 소비자들은 서울 강남구 티몬 사무실 앞에서 공동으로 검은 우산 집회를 열고 “현재 70여 개 회사가 8월에 현금 유동성이 확보되지 않으면 파산이나 회생을 검토할 수밖에 없는 사정”이라고 지적했다.
라이버스코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라이버스코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전날 열린 심야 최고위에서 일부 최고위원이 중ㆍ성동갑 문제를 화두에 올렸으나, 이재명 대표가 “공천 개입의 우려가 있다”는 취지로 말하며 논의를 중단시켰다고 한다.
라이버스코어,한편, 인민은행은 19일 우칭 증권감독관리위원회 주석과 쉬안창넝 인민은행 부총재를 새로 위원으로 임명하는 금융통화위원회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로이터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