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직업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이오지마의 성조기
102세의 미국인 2차대전 참전 용사가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열린 연합군 상륙작전(1944년 6월 6일) 8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현지로 가던 중 숨을 거뒀다고 뉴욕타임스(NYT)가 6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2차대전 당시 미국의 태평양전쟁 승리의 상징적 장면으로 남아있는 이오지마 성조기 설치를 지켜봤던 로버트 페르시치티 씨가 지난달 31일 독일의 한 병원에서 숨졌다고 NYT는 전했습니다.
페르시치티 씨는 2차대전의 분수령이었던 연합국의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장거리 여행의 위험을 감수하고 유럽을 찾았습니다.
미국 내 2차대전 박물관 단체와 연계된 그룹의 일원으로 간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심장 질환 병력이 있었던 고인은 중간 기착지에서 노르망디로 가는 선박 안에서 응급 의료 상황에 처했고,미래직업협회항공편을 통해 독일의 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사망했습니다.
고인은 미군 지휘함 '엘도라도'의 무선기사로 2차대전에 참전해 이오지마,미래직업협회오키나와,미래직업협회괌 등지에서 일본군에 맞서 싸웠습니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뉴욕주 상원의 참전용사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됐습니다.
전역 후에는 공립학교 교사로 일했습니다.
(사진=위키피디아 제공,미래직업협회연합뉴스)
미래직업협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미래직업협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22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명동점 딜링룸에 개장 시황이 표시되고 있다.
미래직업협회,윤석열 대통령은 20일 국무회의에서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볼모로 집단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며 “(의대 정원) 2000명 증원은 최소한의 확충 규모”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