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닝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런 멘토단 간담회 오세훈과 함께 참석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서울시 온라인 교육플랫폼인 '서울런(Seoul Learn)'을 전국으로 확대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나 후보는 16일 시립서울청소년센터(중구 을지로11길 23)에서 열린 '서울런 멘토단 간담회'에 오세훈 서울시장과 함께 참석해 학생,라이트닝 로또학부모로부터 서울런 활동 경험과 의견을 청취했다.
'서울런'이란 사교육을 받기 어렵지만 공부할 의지가 있는 학생에게 서울시가 인터넷 강의와 상담 등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플랫폼이다.올해 서울런을 통해 682명이 대학에 진학했다.
서울런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학생 멘토와 멘티,라이트닝 로또학부모 등 5명과 나 후보가 이날 일일 멘토로 참석했다.
나 후보는 "저출생 문제 극복을 위해 해결해야 할 문제 중의 하나가 교육비인데 서울런이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는 데 굉장히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다"며 "이렇게 좋은 제도가 앞으로 전국적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 시장은 "최근에 많은 지자체로부터 문의를 받고 있는데 더 많은 학생들이 서울런을 통해 학습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런을 활용해 대학에 진학한 뒤에 '선순환 멘토'로 활동 중인 경인교대 사회과교육과 강지윤(21),라이트닝 로또서울시립대 컴퓨터공학과 홍원기(21)를 비롯해 멘토와 멘티인 서울대 아동가족학과 정채소(23)-영림중 김야엘(16) 학생이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고3 시절 서울런 멘토링에 참여해 대입에 도움을 받았던 강지윤 학생(경인교대 2학년)은 "학생들에겐 학업도 중요하지만 정서적 지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저 또한 온라인 강의뿐만 아니라 멘토링 등 서울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진로 걱정 없이 안정적인 학창 시절을 보낼 수 있었고 원하던 대학에도 진학하게 돼 아름다운 선순환에 함께 하고자 멘토로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트닝 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라이트닝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속한 고소득 국가 14곳 중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 사망할 확률이 가장 높은 나라는 미국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라이트닝 로또,사회 나가서 조금이라도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