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OK금융그룹 읏맨 아웃사이드 히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병대 채 상병 순직 사건으로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를 받는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이 오늘(10일) '부하들을 선처해달라'는 취지의 탄원서를 경찰에 제출하면서,OK금융그룹 읏맨 아웃사이드 히터사고 책임은 부하들에게 돌렸습니다.
임 전 사단장은 탄원서에서,군 작전활동 중 발생한 일로 군인을 처벌한다면 처벌 가능성을 들어 작전수행을 거부할 명분을 갖게 된다며,책임을 물을 때 군의 이런 특수성이 반드시 반영돼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OK금융그룹 읏맨 아웃사이드 히터이번 사건으로 부하들을 처벌한다면 앞으로 군이 적의 도발이나 교전 상황에서도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할 거라며,그간 작전활동 중 인사 사고에 대해 지휘관을 처벌하지 않은 것도 이런 이유일 거라고 강조했습니다.
임 전 사단장은 하지만,OK금융그룹 읏맨 아웃사이드 히터이번 사건은 11대대장이 포병의 위상을 높이려고 작전지역을 자의적으로 확대하고,OK금융그룹 읏맨 아웃사이드 히터7대대장 역시 지침 오해로 작전 대상 지역에 수중도 포함되는 것으로 오판해 발생했다며,OK금융그룹 읏맨 아웃사이드 히터책임을 부하들에게 돌렸습니다.
경찰은 임 전 사단장의 탄원서를 SNS 메신저로 확인했고,OK금융그룹 읏맨 아웃사이드 히터우편이 도착하는 대로 내용을 검토할 계획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