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웬 숲토끼 토끼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솥뚜껑에 증류주 부어 불 붙이다
사고 발생…16주 병원 치료 상해
法 "화상 정도 중하고,로웬 숲토끼 토끼굴합의 안 돼"[이데일리 이재은 기자] 고깃집에서 잡내를 없애려고‘불 쇼’를 하다 손님에게 상해를 입힌 고깃집 업주가 금고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A씨는 지난해 6월 17일 인천시 서구 고깃집에서 불쇼를 하던 중 손님 B(44)씨를 다치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된장찌개에 들어가는 고기의 잡내를 없앤다며 솥뚜껑에 증류주를 부어 불을 붙이다가 사고를 냈고 B씨는 16주간 치료가 필요한 화상과 골절상을 입었다.
재판부는 A씨가 안전시설을 설치하거나 화력을 조절하지 않은 점을 언급하며 업무상 과실죄가 인정된다고 봤다.
재판부는 “식당 테이블의 구조 등을 볼 때 충분한 안전장치 없이 불쇼를 진행한 피고인의 업무상 과실이 가볍지 않다”며 “화상 정도가 중하고 아직 합의가 이뤄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다만 “피해자가 피고인과 보험사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해 이를 통해 금전적 보상이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며 “피해자에게 발생한 골절은 불을 긴급하게 끄는 과정에서 피고인이 피해자를 껴안고 넘어지면서 발생한 것으로 그 경위를 일부 참작했다”고 덧붙였다.
로웬 숲토끼 토끼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웬 숲토끼 토끼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정치체제 정상화와 맞물려 치안 유지를 위한 국제 사회 개입 움직임도 가시화될 것으로 보여 아이티가 ‘무법천지’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로웬 숲토끼 토끼굴,kr[J-Hot]▶ 딴남자와도 성행위…매춘한 신전 여사제 찬양, 왜▶ 이효리 "제니·뉴진스 노출의상 안 입었으면…" ▶ "北김정은 '첫째 아들' 있다…공개 꺼리는 이유가"▶ 경쟁률 657대1…'생숙' 수분양자들 거리 나온 까닭▶ 우크라 전쟁에 韓방산만 뜬다? 세계 판도가 바뀐다▶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중앙일보(https://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