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분데스히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일 사내망 통해 목표달성장려금 지급률 공지
삼성전자가 올 상반기 성과급을 지급한다.반도체 사업을 담당하는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은 기본급의 최대 75%를 받게 됐다.
삼성전자는 4일 사내망을 통해 올해 상반기 목표달성장려금(TAI) 지급률을 공지했다.
TAI는 사업부 실적을 기준으로 상·하반기 연 2회 지급하는 성과급이다.기본급의 100%가 최대치로,분데스히가오는 8일 지급 예정이다.
사업부문별로 살펴보면,분데스히가DS가 37.5~75%로 통보받은 것으로 알려졌다.DS부문은 통상 기본급의 100%를 받았지만 지난해 15조원의 적자를 내는 등 업황 악화에 따라 상반기 50%,분데스히가하반기 25% 수준의 지급률에 그쳤다.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시스템LSI사업부도 지난해 하반기 성과급을 받지 못했으나,올 상반기 37.5%를 받는다.
디바이스경험(DX) 부문의 경우 모바일경험(MX)사업부가 기본급의 75%를 TAI로 받는다.영상디스플레이(VD)사업부와 삼성리서치는 각각 50%,분데스히가생활가전(DA) 사업부는 25%를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5일 2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증권가에서는 삼성전자가 8조원을 웃도는 영업이익을 낼 것으로 보고 있다.삼성전자의 지난해 2분기 영업이익은 6685억원이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