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던지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요약
국민건강보험공단 재직 중 46억 원을 횡령한 뒤 필리핀으로 도주해 1년 4개월 만에 검거된 40대 남성에게 중형이 구형됐다.
춘천지법 원주지원 형사1부(이수웅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건보공단 전 재정관리팀장 A(46)씨의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과 사전자기록위작,야구 던지는법위작사전기록행사 혐의 사건 결심 공판에서 검찰은 징역 25년을 구형하고 39억 원의 추징을 재판부에 요청했다.
A씨는 2022년 4월부터 같은 해 9월까지 채권압류 등으로 지급이 보류됐던 진료비용을 본인 계좌로 입금되도록 계좌 정보를 조작해 46억 원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필리핀으로 도주한 A씨는 지난 1월 9일 마닐라의 한 고급 호텔에서 필리핀 이민국과 코리안데스크의 공조 수사로 체포된 뒤 한국으로 송환됐다.송환된 A씨는 "회사와 국민에게 죄송하다"며 공범은 없다고 밝혔다.
법정에 선 A씨는 검찰의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으며 남은 횡령액에 대해 "선물 투자로 모두 잃었다"고 진술했다.
그는 가상화폐 투자 실패 등으로 빚더미에 쌓이자 채무 변제와 가상화폐 재투자 등을 위해 이 같이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A씨의 선고공판은 오는 7월 18일 오후 1시 50분 원주지원에서 열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야구 던지는법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야구 던지는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던지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황 대표는 "과거에는 원천기술이 되는 AI 자체를 만드는데 노력했지만, 앞으로는 응용기술이 중요해질 것"이라며 "이를 활용해 혁신 결과물을 창조하는 스피드가 중요하고, 운용능력과 사람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야구 던지는법,'공천 갈등' 진화 나선 민주…'뇌관' 임종석 공천할까뉴스 기사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