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확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청년특화주택 5곳·일자리연계형 11곳·고령자복지주택 4곳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국토교통부는 올 상반기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사업 공모 결과 서울 대방동과 세종,전북 고창,챔스 확률경북 고령,챔스 확률충북 괴산,강원 평창 등 20곳(3704호)을 특화 공공임대주택 사업대상으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유형별로는 청년특화주택 5곳(1146호),일자리연계형 11곳(1808호),챔스 확률고령자복지주택 4곳(750호)을 선정했다.
이번 사업대상은 지난 4월부터 2개월간 공모(4월15일~6월15일)를 거쳐,현장 조사·제안발표 및 평가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했다.
청년특화주택은 도심 내 청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역세권 등 우수입지에 청년특화 주거공간(복층·공유형 등)·서비스를 제공하는 임대주택으로 올 상반기 공모에는 서울 대방동 군부지,세종시 공동캠퍼스,경기 광명 등 미혼 청년,대학생들의 주거 수요가 높은 곳들이 선정됐다.
대방동 청년특화주택은 지난 2022년 8월 공공주택지구로 지정된 군부지에 건설된다.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 생활권으로 여의도,챔스 확률영등포 도심 사이에 입지해 사회초년생 등 청년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르면’올해 사업승인 후 오는 2029년 말 입주자를 모집한다.
내달 준공이 목표인 세종시 공동캠퍼스에는 서울대,충남대,충북대 등 6개 대학교와 1개 대학원이 순차 입주함에 따라 2500여명의 청년이 새로 유입될 예정이다.
세종시 공동캠퍼스 청년특화주택은 캠퍼스 기숙사에서 수용이 곤란한 2000여명의 청년의 정주여건을 확충하기 위해 공급되며,챔스 확률오는 2028년 하반기 입주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일자리연계형 지원주택은 청년,창업가,중소기업 근로자 등 일자리 계층을 입주 대상으로 하고 업무 공간,챔스 확률커뮤니티 시설 등을 제공하는 일자리 맞춤형 임대주택이다.올해 공모에는 전북 고창,경북 고령 등 인구감소 지역을 중심으로 지역 산단 근로자의 부족한 주거 여건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 제안됐다.
예컨대 전북 고창 일자리연계형 지원주택은 고수면 봉산리에 위치한 신활력산업단지 근로자들에게 정주 여건을 제공하기 위해 제안됐다.고창군청 등 중심부와도 5분 거리에 있어 생활 여건도 우수하며,이르면 2028년 하반기 입주가 가능하다.
고령자복지주택은 무장애설계가 적용된 임대주택과 사회복지시설을 함께 설치해 65세 이상 무주택 고령자에게 주거와 복지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올해 공모에는 충북 괴산,강원 평창 등에서 제안했다.
정부는 올 3월 민생토론회에서 발표한 고령자복지주택 공급 확대(연 1000호→3000호)를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건설형 1000호 중 이번 상반기 공모를 통해 건설형 750호를 선정했다.노후 공공임대 리모델링 또한 1000호를 고령자복지주택에 배분해 공사를 진행 중이다.매입임대 또한 특화형 매입임대 공모를 통해 1000호 달성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국토교통부 관계자는 "선정 지역의 주택건설사업계획 승인 등의 절차가 원활히 추진되도록 지원할 방침이다"라며 "하반기 공모에는 이달 중에 신설될 예정인 지역제안형 유형을 신규로 공모하는 만큼 지자체들의 참여가 더 많아질 것으로 보여 사업 설명회 등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챔스 확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챔스 확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통상적 기준과 절차에 따라 생각해달라”고 답해 재선 도전을 시사한 바 있다.
챔스 확률,음주 사실을 줄곧 부인해 왔던 김씨는 지난 19일 돌연 입장을 바꿔 음주 사실을 시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