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북부경찰청,에비허 대표 측과 일정 조율
공중밀집장소추행 및 준강제추행 혐의
상담 과정에서 여 신도를 성추행 한 혐의로 고소당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이달 중순 경찰에 출석한다.
9일 경기북부경찰청에 따르면 경기북부청 여성청소년수사계는 허 대표 측과 소환 일정을 조율해 이달 중순 출석하기로 했다.다만 구체적인 일정은 밝힐 수 없다는 입장이다.
허 대표는 공중밀집장소추행과 항거불능 및 심리적 종속에 의한 준강제추행 등 2가지 혐의를 받고 있다.
앞서 허 대표가 운영하는 종교시설‘하늘궁’신도 23명은 지난 2월 “허 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 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했다”며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수사에 나선 경찰은 지난 4월 15일 경기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하늘궁과 서울 종로구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수색 하는 등 관련 증거품을 확보했다.
허 대표 측은 “성추행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혐의를 전면 부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허 대표 측과 소환 일정을 조율해 출석 일정을 특정했지만 날짜를 말씀드릴 수 없다”며 “고소내용과 압수한 물품 분석 결과 등을 토대로 조사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에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욕실 청소기를 사용하면 청소가 더욱 편해진다.
에비,신우철 완도군수는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이 8년 연속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지역 발전을 염원하는 지역민들이 이뤄낸 큰 결실"이라며 "사업 추진에 내실을 기해 보다 살기 좋은 어촌으로 가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