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바이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안=뉴시스]최정규 기자 = 12일 부안군에서 4.8 규모의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직접 피해상황 등을 직접 살피기 위해 부안으로 달려갔다.
김 지사는 이날 새벽 서울에서 제22대 도내 지역구 국회의원을 비롯해 전북연고 국회의원들과 잇따라 정책간담회를 갖고 도정 현안 등을 논의하는 등 상경 일정을 마무리한 뒤 곧바로 부안으로 내려가 피해상황 등을 보고 받았다.
김 지사는 “구조적인 문제가 있거나 인명피해가 우려되는 지역에 거주 중인 도민은 신속하게 대피시킬 것”을 주문했다.
이어 “부안댐과 영광 한빛원전 등 국가기반시설은 대규모 피해 발생이 우려되는 만큼 관리기관과 상시 소통창구를 통해 피해 여부를 신속히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안전조치를 서둘러 달라”며 “저수지나 산사태,로또 바이블도로 등 공공시설물의 경우 도와 시군이 합동으로 피해 상황을 파악한 뒤 응급복구를 통해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춰 달라”고 당부했다.
이밖에도 “추가 여진이 이어지고 있는데 따른 도민 피해 최소화를 위해 재난 예경보 시설과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지진 발생에 대한 도민 행동요령을 지속적으로 홍보하라”고 덧붙였다.
한편,로또 바이블이날 오전 전북 부안군에서 발생한 규모 4.8의 지진 이후 오후 3시까지 총 16번의 여진이 발생했다.3.1 규모의 여진도 확인됐다.
로또 바이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또 바이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직원이 자기 분야에서 확실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춰야만 신세계의 본업 경쟁력이 살아나고 수익성이 회복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로또 바이블,경기도는 28일 오후 11시 34분경 수도군단에서 대남전단 추정 미상 물체(풍선)가 식별됐다고 알려오자 수원시 등 13개 시군에 “북한 대남전단 추정 미상물체 식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