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 섹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수미 이름 건 첫 국제 성악 콩쿠르
7일부터 프랑스‘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개최
지원자 47개국 500여명 몰려
대회 기간 현대차·기아 전기차 전시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클래식 문화 발전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차세대 오페라 스타들을 발굴하는‘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는 프랑스 중부 루아르 지방에 위치한 고성(古城)‘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서 오는 7일(이하 현지시간)부터 13일까지 개최된다.국제 무대에서 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딴 국제 콩쿠르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수미 소프라노는 30년 넘게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며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로블 섹스국제 6개 콩쿠르 석권 등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프리마돈나로 굳건히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현대차그룹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번 콩쿠르는 18세에서 32세의 오페라 스타를 꿈꾸는 전 세계 성악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번 대회에 전세계 47개국 지원자 500여명의 지원자가 참가하는 등 차세대 성악 스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심사위원으로는 조 소프라노 외에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예술 고문 조나단 프렌드,로블 섹스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캐스팅 디렉터 알렉산더 갈로피니,로블 섹스세계적 클래식 음반사인 워너 클래식과 에라토의 사장 알랭 랜서로 등 클래식 분야의 대가들이 참여해 신진 아티스트들이 국제 무대에 진입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업계의 기대를 모은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후원을 이어가며 다방면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대회가 열리는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현대차 디 올 뉴 싼타페 ▷현대차 아이오닉 5 N ▷기아 더 뉴 EV6 ▷기아 EV9 등 다양한 차종을 전시한다.
이를 통해 현대차그룹은 대회 기간 동안 오디션 외에도 현장에서 진행되는 리사이틀 및 갈라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가하는 전 세계 언론,로블 섹스업계 전문가 및 관객들에게 현대차그룹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제품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로블 섹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블 섹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나연: 무대 위 퍼포먼스가 직업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모든 멤버들이 이 부분에 대해 진심이라 고민도 많이 하고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어요.
로블 섹스,/사진=연합뉴스허 의원은 "훌륭한 배우이기 이전에 행동하는 시민으로서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주신 배우 이원종을 항상 존경해 왔다"며 "이원종의 담대한 도움에 힘입어 저 허영도 중단 없는 춘천 발전과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해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