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결승전 상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해물질 보관 잉크 제조공장서 불
소방 "인명피해 없을 듯" 진화 중
최근 화재 참사로 23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전곡산업단지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과 가까운 잉크 제조공장에서 또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 당국에 따르면 5일 오전 7시 15분께 전곡산업단지 내 한 잉크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 당국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현재까지 작업자 3명이 대피했으며,야구 결승전 상대당국은 다수의 추가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당국은 펌프차 등 31대와 특수대응단 등 인원 78명을 투입하고 이날 오전 7시 23분께 대응 1단계(3∼7개 소방서에서 31∼50대의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를 발령했다.화재 공장은 최근 근로자 23명이 사망한 일차전지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직선거리로 500여m 떨어진 곳이다.
불이 난 잉크 제조공장에는 아세트산에틸,야구 결승전 상대메틸에틸케톤 등 유해화학물질이 보관된 것으로 전해졌다.화성시는 시민들에게 "공장 화재로 연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며 인근 주민 외출을 자제해달라"는 안전 문자를 보냈다.
야구 결승전 상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결승전 상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합뉴스21일 사고 선박인 ‘거영선(KEOYOUNGSUN)’ 호의 선사에 따르면 지난 20일 일본 해역에서 발생한 전복 사고에서 선박에 탑승했던 한국인 2명 모두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야구 결승전 상대,뉴스1 관련뉴스▶ "나균안, 업소녀와 불륜…장인이 사준 車 블박 끄고 했다"▶ 오정연, 이혼 후 난자 냉동…"사랑하는 사람 만났을 때 대비"▶ 박용택 "아내 예뻐서 결혼…첫 만남 2시간 지각도 바로 용서"▶ 잠수 이별 배우 L씨가 ○○○? "그는 4년 만난 여친 없다"▶ 제니, 독보적 언더웨어 핏…환상 보디라인▶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