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어제(12일)저녁 충북 청주시 한 상가에 승용차가 돌진해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습니다.경기 화성시에서는 10층짜리 아파트 주차타워에서 불이 났습니다.
밤 사이 사건사고 배성재 기자입니다.
<기자>
흰색 승용차 한 대가 가전제품 매장 안까지 밀고 들어왔습니다.
유리창은 산산 조각났고,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매장 안은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어젯밤 8시쯤 충북 청주시 상당구 금천동에서 20대 남성 신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상가로 돌진한 겁니다.
이 사고로 가전제품 매장 직원 50대 이 모 씨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고,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길 가던 10대 변 모 군이 가볍게 다쳤습니다.
운전자 신 씨는 "무단횡단 보행자를 피하려다 우측 상가로 돌진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와 인근 CCTV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시커먼 연기가 건물 꼭대기 부근에서 피어오릅니다.
어제저녁 7시 50분쯤 경기 화성시 남양읍 한 10층짜리 아파트 주차타워에서 불이 났습니다.
[목격자 : 검은 연기가 막 엄청 이제 나오고 불길은 못 봤어요.근데 그 연기가 엄청 심해서….]
놀란 주민들이 빠르게 몸을 피해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고 불은 두 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소방 당국은 화재 발생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
승용차가 식당 안에 처박혀 있고,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구급대원들이 부상자를 부축합니다.
어제 오전 10시 20분쯤 서울 동작구 남성사계시장에서 한 70대 여성이 운전하던 승용차가 음식점으로 돌진한 겁니다.
이 사고로 50대 식당업주가 손을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운전자는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급발진 여부 감정을 위해 사고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 인계했다고 밝혔습니다.
(영상편집 : 이상민,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화면제공 : 청주동부소방서·경기소방본부·서울동작소방서·시청자 유태기)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랑한다, 보고 싶다….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체험형은 스포츠클라이밍, 국궁, 골프, 숲체험 등 학교에서 접하기 힘든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