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 세계적으로 누적 3500대 판매볼보트럭은 자사 전기트럭이 2019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누적 주행거리 8000만km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볼보트럭에서 발표한 전기트럭 모니터링 데이터에 따르면,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2019년 이후 전 세계에서 8000만km를 주행하면서 약 6만8000톤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절감했다.내연기관 트럭으로 이 거리를 주행했을 경우로 환산한다면 2500만L 이상의 디젤 연료 소모를 절감한 셈이다.
로저 알름 볼보트럭 사장은 "상업용 운송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세계 탄소 배출량의 약 7%를 차지하며,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이러한 관점에서 배터리 전기트럭은 탄소발자국을 절감하라 수 있는 중요한 도구"라며 "전기트럭으로의 전환에 앞장서고 있는 수많은 초기 기업들 덕분에 전기트럭 기술이 가진 거대한 잠재력을 실감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볼보트럭의 전 세계 전기트럭 판매량은 2022년 대비 작년에는 약 256% 증가해 1977대에 달했다.유럽에서는 올해 1분기에 전기트럭을 구매한 고객 절반 이상이 볼보트럭을 선택했으며,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유럽 내 볼보의 전기트럭 부문 점유율은 56%였다.미국에서는 판매된 전기트럭 중 44%가 볼보였다.
현재까지 볼보는 전 세계 45개국의 고객에게 3500대 이상의 전기 트럭을 판매했다.작년 한해 동안 볼보트럭은 브라질,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칠레,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우루과이의 고객에게 대형 전기트럭을 배송하면서 라틴 아메리카에도 전기트럭의 점유율을 확장하기도 했다.또,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볼보트럭은 한국을 비롯한 모로코와 말레이시아에 배터리 전기 대형 트럭을 최초로 선보인 트럭 제조사가 됐다.
알름 사장은 "운송 기업들뿐만 아니라 화물 및 물류 서비스 기업들도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BTi)에 가입했을 만큼 다양한 업계에서 지속가능한 운송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는 전기트럭으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또 다른 요인"이라고 말했다.
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임재범은 그의 최종 무대를 본 후 "유통기한이 없는 가수"라고 말했다.
대전 하나 시티즌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통계,IAEA에 따르면 이란 내 고농축 우라늄 비축량은 지난 11일 기준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