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티스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이 요즘 유통가의 화제다.편의점 CU는 두바이 초콜릿과 유사한‘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대량 공급하면서 품절 대란을 주도하고 있다.다만 실제 맛을 본 소비자 대다수는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어 향후 인기가 얼마나 지속될지는 미지수란 평가다.
13일 편의점 CU의 모바일앱‘포켓CU’의 검색 랭킹을 살펴보면 오전 9시30분 상위 10개 가운데 7개가 두바이 초콜릿 관련 검색어다.1위는 초콜릿,그라티스 룰렛2위는 두바이,3위는 두바이초콜릿,그라티스 룰렛4위 몽뜨,5위는 두바이 초콜릿,6위 두바이스타일초콜릿,9위 두바이스타일 등이다.검색어 4위를 차지한 몽뜨는 CU가 독점 판매하는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의 제조사다.
CU는 지난 6일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20만개를 들여와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이후 일주일 만인 이날 7만개의 추가 물량이 입고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폭된 것으로 풀이된다.
CU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이 혹평을 받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다.첫째 맛의 차이다.원조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디저트 업체‘픽스 디저트 쇼콜라티에’가 처음 만든 제품으로 중동 지역의 얇은 국수인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섞어 두꺼운 초콜릿 안에 채웠다.
반면 CU가 판매하는 두바이스타일 초콜릿은 카다이프 대면 건면을 사용했다.소비자 A씨는 “이건 두바이 초콜릿이 아니고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으로 완전히 다른 제품”이라며 “사기나 다름 없다”고 말했다.
또다른 소비자 B씨는 “파스타치오 맛이 하나도 안나고 건면이라 바삭한 느낌도 딱히 없다.그냥 크런키가 더 맛있다”고 말했다.
CU는 오는 17일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를 넣은‘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 쿠키’를 후속 제품으로 단독 출시한다.다른 편의점인 GS25와 세븐일레븐도 카다이프를 넣은 두바이 초콜릿 제품을 7월 말 중 오프라인 점포에 출시할 예정이다.
그라티스 룰렛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그라티스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ll rights reserved.
그라티스 룰렛,최근 들어선 실제로 중국을 빠져나온 글로벌 투자 자금이 인도로 향하는 모습이 수치로 확인되고 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