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파르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열된 배관 타고 주유기에 빗물 유입…주유소,이탈리아 파르마"수리비 전액 지원"
경남 창원의 한 주유소에서 빗물이 유입된 휘발유를 주유했다가 차량 10여 대가 고장 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주유소 등에 따르면,이탈리아 파르마그제(8일) 주유기 1대와 이어진 배관에 실금이 생겼고,당시 오후 내내 비가 내리면서 파열된 배관을 타고 빗물이 유입됐습니다.
이 사고로 빗물이 유입된 특정 주유기 1대에서 휘발유를 넣은 차량 10여 대가 고장이 났습니다.
해당 차들은 대부분 시동이 잘 걸리지 않거나 주행하다 갑자기 시동이 꺼지며 멈춰 서는 피해를 봤습니다.
피해 차량을 10대 넘게 견인했다는 기사 A 씨는 "차주들에게 피해 상황을 물으니 모두 같은 주유소에서 휘발유를 넣은 공통점이 있었다"며 "도로를 달리던 중에 시동이 꺼져 자칫 연쇄 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었던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주유소는 지난 어제(9일) 오전 4시쯤 문제를 인지하고 해당 주유기 사용을 중지했습니다.
주유소 측은 대형 차량이 많이 드나들면서 차량 무게 등에 영향을 받아 배관에 실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주유소 관계자는 "지난 3월 배관 검사 때 이상이 없었고 배관이 지하에 매설돼 있다 보니 사고를 미리 인지하기 어려웠다"며 "피해 차주들에게 다 연락해 수리비 등을 전액 지원할 계획이며 해당 주유기는 오늘 저녁 수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파르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탈리아 파르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 밖에 김 의원은 “과기정통부가 국가연구 구조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는데 대표적인 몇 가지 조치를 설명해달라”고 했고 이 장관은 “시스템을 투명하고 공정한 체계를 만들고, 자율성을 가지고 좀 더 연구에 몰입하는 연구 체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탈리아 파르마,대표 초콜릿 제품인 가나초콜릿 권장소비자가는 1400원으로 200원 오르고 빼빼로는 18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