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 대성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남부지검,루앙 대성당9일 오전부터 김 위원장 소환 조사 중
김 위원장,루앙 대성당SM 시세조종 관련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헤럴드경제=이용경 기자] SM엔터테인먼트 경영권 분쟁 과정에서 시세조종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김범수 카카오 경영쇄신위원장이 9일 검찰에 소환돼 조사받고 있다.지난해 11월 사건이 검찰에 송치된 지 약 8개월 만이다.
9일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2부(장대규 부장검사)는 이날 오전부터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를 받는 김 위원장을 SM 시세조종 관련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지난해 2월 SM엔터를 인수하는 과정에서 경쟁사인 하이브의 공개매수를 방해하기 위해 SM엔터 주가를 하이브의 공개매수가 12만원보다 높게 설정 및 고정할 목적으로 시세조종을 벌인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이 과정에 김 위원장의 지시 또는 승인이 있었는지 중점적으로 살펴보고 있다.앞서 금융감독원 자본시장특별사법경찰은 지난해 11월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김 위원장 등을 서울남부지검에 송치했다.이후 검찰은 보완수사와 함께 카카오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앞서 검찰은 배재현 전 카카오 투자총괄대표와 사모펀드 운용사 원아시아파트너스 대표 지모씨 등을 재판에 넘겼다.최근에는 황태선 CA협의체 총괄대표를 불러 조사한 것으로도 전해졌다.
루앙 대성당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루앙 대성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은 2017년 케냐 나이바샤의 쓰레기 처리장에서 당나귀들이 어자오 생산을 위해 도축된 당나귀 잔해를 실은 수레를 끌고 있는 모습.
루앙 대성당,앞서 지난달 29일 가자지구 최대 도시 가자시티 서쪽 나부시 교차로에서 구호품을 실은 트럭에 주민 수천 명이 몰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