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렛 증후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랑 콜레오스' 공개로 분위기 전환을 노리고 있는 르노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속 직원의 손가락 제스처로 '남성 혐오'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9일 르노코리아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을 두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여성 출연자가 남성 혐오를 의미하는 손가락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는 글이 확산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에서 여성 출연자가 특정 손가락 제스처를 반복해 취하고 있다고 주장했다.이 제스처는 엄지와 검지를 이용한 것으로 남성 커뮤니티에서는 이 제스처가 '남성 혐오'를 의미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논란이 불거지자 르노코리아 측은 '르노 인사이드' 채널의 모든 영상을 내리고 사과문을 게시했다.
르노코리아는 "당사는 최근 발생한 사내 홍보 콘텐츠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 깊은 우려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다만 사안의 복잡성과 민감성으로 인해 입장 안내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된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자에 대한 조사위원회는 인사,뚜렛 증후군법무 등 내부 구성원은 물론 필요시 외부 전문가도 포함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라며 "조사위원회 결과 도출 전까지 당사자에 대해서는 직무수행 금지 조치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을 제작한 담당자 또한 사과문을 올렸으나 현재는 삭제된 것으로 파악됐다.
담당자는 사과문에서 "특정 손 모양이 문제가 되는 혐오의 행동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제가 제작한 영상에서 표현한 손 모양이 그런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미처 인지하지 못했다"며 "저는 일반인이고 그저 직장인입니다.직접 제 얼굴이 노출되는 영상 콘텐츠의 특성상 문제가 될 수 있는 행동을 의도를 가지고 한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며 혐오를 위한 의도는 있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뚜렛 증후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뚜렛 증후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설명의무 위반을 부당권유로 해석할 경우 설명의무 위반으로만 배상받은 투자자 사이에서 불만이 나올 수 있다.
뚜렛 증후군,이재명 대표는 특히 "정부가 일부러 2000명 증원을 들이밀며 (의료계의) 파업 등 과격반응을 유도한 후, 이를 진압하며 애초 목표인 500명 전후로 타협하는 정치쇼로 총선지지율을 끌어올리려 한다는 시중의 의혹이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면서 "이 의혹이 사실이라면, 의료계와 국민의 피해를 담보로 정치적 이익을 챙기는 최악의 국정농단 사례가 될 것"이라고 '음모론'을 제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