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카라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은 이르면 내주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입건된 피의자들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아리셀과 인력공급 업체인 메이셀,경주 카라반한신다이아에서 확보한 압수물 분석 작업과 참고인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경찰과 고용노동부는 지난 26일 이들 업체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
경찰은 압수물 분석 과정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해당 참고인을 불러 조사하는 식으로 현재까지 10여명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리셀 박 대표와 인력공급 업체 관계자 등 이번 화재로 입건된 피의자 5명에 대한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압수물 분석을 최대한 빨리 완료하고 이르면 내주 이들을 불러 조사한다는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지금은 압수물 분석과 참고인 조사에 집중하는 단계이며 이후 피의자들을 불러 필요한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며 “원칙과 절차에 따라 엄정히 수사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지난 24일 오전 10시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
경주 카라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경주 카라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의 2분기 주당순이익 전망치는 1.
경주 카라반,이를 바탕으로 최 회장이 결혼 생활 중이던 1994년 매수한 대한텔레콤 주식이 현재 주식회사 SK 지분의 뿌리가 됐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