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일 방송된 JTBC‘사건반장’에 따르면 제보자 A씨가 전라남도에서 운영하는 치킨집에 지난달 24일 밤 만취한 20대 초반 남성들이 찾아왔다.
제보자 A씨는 “만취한 20대 초반 남성들이 가게로 찾아와 소주 3병을 마셨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남성들은 한참 술을 마시다 결국 몸을 가누지 못하고 테이블에 엎어져 잠이 들었다.
그런데 자다 깬 한 남성이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갑자기 바지를 내려 볼일을 보기 시작했다.볼일을 해결한 남성은 바지를 올려 입고 자리에 주저앉아 다시 잠을 청했다.맞은편에 앉아 있던 일행은 상황 파악을 하지 못한 채 뒤척이다 다시 잠이 들었다.
이를 목격한 아르바이트생이 남성들을 깨웠고,아시아 챔피언스 리그이들은 비틀거리며 계산한 뒤 자리를 떴다.결국 소변은 아르바이트생이 치운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심지어 손님들이 자리를 잡은 곳은 화장실 바로 옆”이라며 “앞으로는 손님이 술에 만취해 이런 실수를 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술을 더럽게 배웠네”,아시아 챔피언스 리그“저 정도로 인사불성에 블랙아웃 상태면 술 끊어야지”,아시아 챔피언스 리그“얼굴 공개해서 식당 못 들어오게 막아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캐딜락 전기 SUV 리릭 1열 실내.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현대건설 제공)(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현대건설(000720)은 전라북도 부안의 신재생에너지단지에서 수전해 기반 수소생산기지 착공식을 갖고 건설 단계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