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시즌티켓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족과 다투고 집을 나간 뒤 소양강에 뛰어든 남성이 경찰의 발따른 대처로 20여분 만에 구조됐다.
15일 강원도 인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26분쯤 A씨의 가족으로부터 “A씨가 다툼 뒤 뛰어나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위치정보시스템(GPS) 조회를 통해 A씨가 38대교에 있음을 파악했다.비슷한 시각에 “38대교 아래로 누가 떨어진 것 같다”는 시민의 신고가 들어왔다.
경찰은 곧장 현장에 도착해 약 40m 아래 소양강에 떠 있는 A씨에게 구명환을 던졌다.
A씨가 구명환을 잡고 버티는 사이 119구조대원들이 도착해 6시53분쯤 그를 무사히 구조했다.
경찰은 A씨가 다친 곳이 없음을 확인한 뒤 가족에게 인계했다.
프로야구 시즌티켓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로야구 시즌티켓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뉴스1 관련뉴스▶ "승객들 머리 위에 구더기 우수수"…비행기 아수라장▶ 손흥민, 전지현과 런던서 반가운 재회…"아 정말요, 감사해요"▶ 김광규 "승무원에 편지 받아"…김칫국 마셨지만 '반전' 있었다▶ '이병헌♥'이민정, 빌게이츠 사옥서 럭셔리 생파…무슨 일? ▶ 성기 확대하려다 절단…"의사 2400만원 배상"▶ 뉴스1 X https://twitter.
프로야구 시즌티켓,사진=시사포커스 영상 갈무리이미 문제가 된 여론조사를 가지고 경선을 치렀다는 점에서 당사자가 반발하지 않겠느냐는 지적에 홍 원내대표는 "문제제기가 있어서 강민정 부위원장이 내려와 당 선관위에서 소명절차 밟아서 문제점이 있으면 설명을 하겠다고 했다"며 "해당 문제가 부정선거라는 건 전혀 사실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