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성 공장화재 관련 긴급 대책회의…합동분향소 설치·이주노동자 지원
사고 수습부터 이주노동자 중장기적인 조치 마무리될 때까지 최선 당부
김 지사는 이날 경기도청사에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사고 수습부터 이주노동자에 대한 중장기적인 제도 개선과 필요한 조치가 완전히 마무리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달라”며 이같이 말했다.
사고 당일인 24일 두 차례에 현장을 찾아 대책을 지시한 김 지사는 이날도 합동분향소 설치,이주노동자 지원 같은 구체적 사고수습 대책에 대해 추가지시를 했다.
김 지사는 “굉장히 힘드신 상황에 있는 희생자 가족들이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야 한다”면서 “도청과 화성시청에도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희생자별로 도청과 시청에서 각 1명씩 직원을 배치해 장례 절차나 유가족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며 유가족들에 대한 지원을 당부했다.
신원 확인과 합동분향소 설치에도 속도를 내달라고 요청했다.
김 지사는 “해당 기관과 협조해서 빠른 시간 내에 희생자들의 신원을 확인하고 장례 절차를 밟을 수 있도록 하고,시청과 협의해 합동분향소도 신속하게 설치하라”면서 “이와 별도로 경기도청에 도민들이 와서 추모할 수 있는 공간도 같이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외국인 이주노동자 지원과 관련해서는 불법체류자에 대한 지원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지사는 “어떤 이유로 한국에 왔는지,디시인사이드 프리미어리그심지어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불법체류를 하신 분들이라도 경기도에서 일하시다 희생되신 분들이니까 따지지 말고 가시는 길 잘 모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이어 “외국에 유가족들이 계시면 가시는 길 함께하실 수 있도록 항공료,디시인사이드 프리미어리그체재비,디시인사이드 프리미어리그통역사 지원까지 해서 끝까지 배려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덧붙였다.
김 지사는 특히 사고수습 진행과 관련해 “이번 사고를 보면서 이태원 참사를 떠올렸다.당시 정확한 정보나 또는 잘못에 대한 인정을 하지 않아서 생긴 불신으로 현재 큰 사회적 비용을 치르고 있다”며 “이태원 참사를 반면교사 삼아 있는 그대로 사실과 정보,경기도 대응 상황을 투명하게 국민들에게 적극 알리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중장기적인 대책 마련도 지시했다.
김 지사는 “이주노동자들 주거 문제,디시인사이드 프리미어리그의료 문제,교육 문제,디시인사이드 프리미어리그안전 문제를 포함한 대책을 만들어야 한다”면서 “특히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국민으로 제대로 교육받을 수 있는 방안까지 준비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디시인사이드 프리미어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디시인사이드 프리미어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젠슨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는 전날(4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기자들을 만나 삼성전자가 엔비디아 고대역폭메모리(HBM) 테스트에서 실패한 적 없다고 말했다.
디시인사이드 프리미어리그,강형욱의 보듬TV 캡처반려견 훈련사인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 부부가 ‘네이버웍스’를 이용해 직원들끼리 주고받은 메시지를 무단으로 감시했다고 인정하면서 업무용 메신저의 개인정보 피해 우려가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