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지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약검사 진행한 결과 음성 반응 확인
"SNS 불법유통 가능성 추가 수사 중"[이데일리 이영민 기자] 자택에서 대마초를 불법으로 기른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남양주시의 한 빌라에 대마초가 재배되고 있다.(사진=송파경찰서) 서울 송파경찰서는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지난 2일 검찰에 송치했다고 1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경기도 남양주시의 빌라 자택에서 1~2m 높이의 마약용 대마초를 재배한 혐의를 받는다‘집에 대마초를 기르고 있다’는 첩보를 입수한 경찰은 지난달 24일 오전 10시쯤 A씨의 집에서 그를 현행범 체포하고,나의 지분대마 101주를 압수했다.A씨는 보일러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고,나의 지분빛 조절 장치 등 재배시설을 집 내부에 마련해 대마를 길러온 것으로 드러났다.
A씨의 마약검사 반응은 음성으로 확인됐으며 공범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대마초를 불법 유통했을 가능성이 있다”며 “구체적인 경위를 계속 수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의 지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의 지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기업대출도 5개월 연속 증가세…"한계기업 속출에 건전성 리스크↑" 은행들이 올해 수익성 확대를 위해 기업대출 공급을 늘리면서, 기업대출 잔액 증가세도 이어졌다.
나의 지분,다른 비단백질 화합물과 상호작용하며 기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