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화폐 유 튜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학교법인 이화학당,암호 화폐 유 튜버18일 고소장 제출
김활란 전 총장 유족도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고소
'이대생 성상납' 발언을 한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명예훼손 혐의로 이화여대에 고소당했다.김활란 전 이화여대 총장의 유족도 김 의원을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학교법인 이화학당(이사장 장명수)은 "유튜브를 통해 '김활란 초대 총장이 미 군정기에 이대생들을 미군 장교에 성상납시켰다'고 발언한 김 의원을 명예훼손 혐의로 18일 경기남부경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이날 밝혔다.
앞서 김 의원은 지난 2022년 8월 한 유튜브 채널 '김용민TV'에 출연해 "전쟁에 임해서 나라에 보답한다며 종군 위안부를 보내는 데 아주 큰 역할을 한 사람이 김활란"이라며 "미 군정 시기에 이화여대 학생들을 미 장교에게 성상납시키고 그랬다"고 말했다. 김 의원이 발언이 총선을 앞둔 지난 4월 언론을 통해 공개되면서 막말 논란이 일었다.
이화학당은 "김 의원은 사실이 아닌 발언을 통해 김 전 총장과 이화여대 구성원의 이미지를 크게 실추시키고 국회의원으로서 가져서는 안되는 여성차별적이고 왜곡된 시각을 바탕으로 이화학당뿐만 아니라 전체 여성을 모욕했다"며 "국회의원의 지위와 발언의 파급력을 고려할 때 책임이 결코 가볍지 않으며 다시는 이러한 행위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사기관의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고 고소 배경을 밝혔다.
김 전 총장의 유족은 "한평생 여성교육에 헌신해 온 고인과 이화여대에 대한 사회적·역사적 평가를 훼손했다"며 이화학당과 함께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화학당은 "김 의원의 발언에 대한 역사 자료를 면밀하게 검토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두루 거쳤으며 이 과정에서 김활란 전 총장의 유족과 동창 등 뜻을 같이 하는 분들이 함께 다양한 채널로 법적 대응을 준비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화학당, 이화여대, 총동창회를 중심으로 서명과 탄원도 이어지고 있다고 이화학당은 덧붙였다.
앞서 김 의원은 논란 초기 이임하 성공회대 동아시아 교수의 '한국전쟁과 여성성의 동원(2007)' 논문을 근거로 들어 "김활란 총장이 '낙랑클럽(낙랑구랍구)'이라는 미군 장교 및 외교관 대상 고급 사교모임을 운영하며 성접대를 주도했다는 기록이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여성신문이 해당 논문을 확인한 결과,김 전 총장이 이화여대 학생들을 동원해 '성상납'을 했다는 문구와 '성접대'를 주도했다는 표현은 나오지 않았다.
오히려 "김활란이나 모윤숙에 의해 동원된 젊은 여성들이 파티에서 직접적인 성적 유흥을 제공하지는 않았을지라도(116~117쪽)"라고 표현,암호 화폐 유 튜버당시 활동이 성상납은 아니었음을 시사하는 문구가 있었다.
김 후보가 근거로 제시한 논문(113~114쪽)에는 두세 차례 '접대','유흥'이라는 용어가 나오지만 직접적으로 성적인 내용을 적시하지 않았다.
논란이 커지자 김 의원은 지난 4월 2일 페이스북에 사과문을 올렸다.그는 "수년 전 유튜브에서 김활란 이화여대 초대 총장 및 관련 발언에 있어 정제되지 못한 표현으로 이대 재학생,교직원,동문의 자긍심에 상처를 입힌 점에 깊은 사과를 드린다"며 "위안부 피해자와 유가족 등,우리 현대사의 아픈 상처를 온몸으로 증언해 오신 분들께도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암호 화폐 유 튜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암호 화폐 유 튜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재 멕시코와 베트남은 중국의 제조 및 물류 프로젝트의 최우선 목적지로 미국을 추월하기도 했다.
암호 화폐 유 튜버,18일 서울대병원과 세브란스병원의 병상 가동률은 약 60% 수준이고, 고려대 안암병원은 50% 수준으로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