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씨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내 진입로에 '스카이코랄색' 꽃길 조성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등에서 서울 시내로 진입하는 자동차전용도로 주변에 '환영'의 의미가 담긴 꽃길이 조성됐다.
서울시설공단(이사장 한국영)은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서울 진입로에 올해 서울색인 '스카이코랄' 계통 꽃길을 조성해 서울을 찾는 방문객을 환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카이코랄색은 서울시가 선정한 올해 서울색이다.이 색은 시민이 여가 활동을 하기 위해 찾는 한강에서 볼 수 있는 분홍빛 하늘에서 추출된 색상이다.
이번에 조성된 꽃길은 올림픽대로 개화 나들목(IC)에서 88분기점 사이 약 1㎞,썬씨티강변북로 가양대교 인근과 한강대교~동작대교 사이 약 2.3㎞ 구간에 조성된다.
다음달 말까지는 코랄작약,아주가,썬씨티핑크 안개꽃,썬씨티붉은 메밀꽃,썬씨티베고니아 등을 심는다.
가을에는 백일홍과 황화 코스모스를,썬씨티봄에는 코랄작약과 꽃양귀비 등을 심어 계절별로 다른 정취를 즐길 수 있다.
공단은 내년까지 추가로 환영 꽃길을 조성한다.공단은 관광객 등이 유입되는 동선을 고려해 우선순위를 정할 방침이다.
한국영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은 "차창 너머 만나는 서울이라는 도시의 첫인상이 화사한 꽃을 통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서울을 한층 더 매력적인 도시로 만드는 데 힘을 보태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썬씨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썬씨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사진은 지난 4월 16일 서울 서초구 고등법원에서 열린 이혼 관련 항소심 변론기일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는 최태원 SK그룹 회장(왼쪽)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썬씨티,현재 110여 명의 직원이 임시청사에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