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 출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22억 원 투입해 2만㎡ 규모 부지에 건립 충남도청 전경.충남도 제공
충남도는 오는 2025년까지 222억 원을 들여 부여군 스마트 원예 단지 1만 9666㎡ 부지에‘스마트팜 통합지원센터’를 건립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통합지원센터는 스마트농업 육성을 위한 교육·연구·체험·실습 공간인 지원센터(2080㎡)와 청년 농업인들이 스마트농업에 대한 경영 실습 등을 하게 되는 스마트팜(1만 5000㎡)으로 나눠 조성된다.
통합지원센터는 청년 농업인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팜 재배 교육과 경영 실습을 비롯해 스마트팜 이론·환경제어 시뮬레이션 교육,과즙세연 출렁원예 단지 및 부여군 스마트 농가 데이터 연구·분석 등을 담당한다.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팜 체험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흠 충남지사는 “통합지원센터 운영이 시작되면,과즙세연 출렁충남 지역 스마트농업이 활성화되고 관련 기술이 발전돼 청년 농업인들의 유입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과즙세연 출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과즙세연 출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테무의 지난 달 한국 활성 이용자(MAU) 수는 648만명, 알리익스프레스는 630만명으로 전달보다 각각 6.
과즙세연 출렁,연합뉴스 자료사진 美 하원 청문회 출석 "北김정은 최우선 순위는 정권 생존…제재완화"폴 러캐머라 주한미군사령관이 북한의 현 상황에 대해 당장 한국을 공격하려고 하기보다, 김정은 정권을 유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