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당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8일 의료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서울대병원이 휴진에 나선 데 이어 이날 서울성모·서울아산·삼성서울·세브란스병원 등 빅 5 병원 교수 일부도 동참했다.
전국 동네 병·의원 일부도 이날 하루 휴진하는 방식으로 집단행동을 벌였다.이에 일부 맘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휴진을 공지한 동네 병원 명단 정보를 공유하며 불매운동을 하자는 의견도 줄을 잇고 있다.
경기도 양주 시민들이 모인 온라인 카페에는 "전국적으로 불매운동 한다던데 과연 어느 병원들이 (휴진에) 동참할지 눈여겨보겠다"는 분노의 글이 올라왔다.
서울 은평구 맘카페에도 "파업으로 휴진하는 병원 공유해달라.나중에 정상화돼도 그 병원은 안 가겠다"는 글이 올라왔다.
약 21만 명이 가입한 동탄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의료파업에 동참하는 병원은 영원히 휴진하게 해주자"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어디 감히 지역 주민들 건강을 담보로 기득권을 지키려고 하냐" "상위 1%들의 밥그릇 투쟁 이해할 수 없다" "이번 기회에 저런 병원들 전부 폐업해야 한다" 등 불매운동에 공감 의사를 표했다.
일부 동네 병·의원의 갑작스레 휴진에 나서자 환자들의 불편이 가중되는 모습이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집에 자주 아픈 아이가 있어서 걱정이다" "아이가 아침에 갑자기 배가 아파 병원에 가려고 했는데 집 앞 소아과가 휴진이다" "소아과 두 곳 들렀는데 휴진으로 헛걸음만 했다" "아픈 아이들은 어쩌라는 거냐" "병원에 전화해보니 휴진에 개인 사정에 의사 선생님이 갑자기 아프시다는 등 전부 진료가 안된다.아침부터 너무 화가 난다" 등 답답함을 호소하는 글이 잇따라 올라왔다.
환자들 사이에서도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뇌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로 이뤄진 한 카페에는 "파업 때문에 하루하루 피가 말린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작성자 A씨는 "어머니가 뇌수막종 진단을 받아 대학병원 진료만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슈퍼볼 당첨하지만 파업으로 변동 사항이 생길까 걱정된다"며 "빨리 한 군데라도 진료를 받아보고 싶은데 초진이라 예약 일정도 늦어지는 상태"라고 하소연했다.
전립선암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의 카페에도 "병원 예약이 미뤄질까 봐 매일 조마조마하다"는 글이 올라왔다.작성자 B씨는 "당신들 가족이나 당신들이 크게 아파서 병원에 못 간다고 입장 바꿔 생각해봐라.이게 나라냐"고 분통을 터트렸다.
이 글에는 "왜 하필 내가 이런 병에 걸린 것인지도 서러운데 배부른 자들의 밥그릇 싸움에 치료도 받지 못하고 욕 나온다" "남편이 하루빨리 수술받아야 하는데 가슴이 너무 아프다" "파업 기간에 누가 아프면 큰일이겠다고 생각했었는데,슈퍼볼 당첨우리 가족이 그 대상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등 의사들을 향해 원망을 쏟아내는 댓글이 달렸다.
의협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정부가 죽인 한국 의료,슈퍼볼 당첨의사들이 살려낸다'는 주제로 총궐기 대회를 열었다.
슈퍼볼 당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슈퍼볼 당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또한 계약금 납부, 잔금 처리 기한도 짧아 충분한 자금이 준비되지 않은 채 청약에 나서면, 당첨되더라도 낭패를 볼 수도 있다.
슈퍼볼 당첨,일본에서 5일 연차를 모두 소진한 근로자가 60%를 넘어서기는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