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프리카 슈치 - ID=2024-11-23%2Fkddlia.html

NoiseAware Blog

시에라 마드레 카지노

아프리카 슈치 - ID=2024-11-23%2Fkddlia.html

아프리카 슈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원전산업 경쟁력 강화

경남 창원 두산에너빌리티 본사에서 진행된 원전 협력사 기술인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두산에너빌리티
경남 창원 두산에너빌리티 본사에서 진행된 원전 협력사 기술인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두산에너빌리티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이 원전 협력사 기술자들을 만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며 "품질 강화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지난해 출범한 'K-원전 기술 서포터즈'의 일환으로 원전 협력사 현장 기술인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경남 창원 두산에너빌리티 본사에서 진행된 간담회에는 원전 주기기 제작에 참여하는 주요 협력사 기술인 18명과 관리자 3명을 비롯해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김종두 원자력BG장,아프리카 슈치용접가공비파괴 분야 명장 3명 등이 참석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간담회를 통해 ▲품질 개선 우수사례 공유 ▲우수 기술인 시상식 ▲협력사 기술인의 애로사항 청취 등의 시간을 가졌다.이후 협력사 기술인들은 두산에너빌리티 기술명장들과 함께 창원 공장에서 기술을 공유하고,아프리카 슈치내년 준공 예정인 새울원전 4호기 건설 현장을 찾아 협력사 기술인들이 제작한 제품이 설치된 상황을 직접 확인했다.

이 행사에 참석한 류인태 영진테크윈 차장은 "현장 기술인들끼리 기술교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좋았다"면서 "이번 현장 방문은 우리 협력사 기술인들의 노력이 어떻게 완성되는지 확인하는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었고,아프리카 슈치앞으로 더 완벽한 품질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은 "원전 협력사 기술인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여러분의 노력이 모여 우리 원전 산업의 경쟁력이 강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두산과 협력사 간의 지속적인 기술 협력을 통해 더 높은 품질을 확보하여 해외 원전 수주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아프리카 슈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프리카 슈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3일 동아일보와 지지옥션의 분석에 따르면 2022년부터 올해 1월까지 2년 1개월간 경매가 개시된 부동산(주택, 토지, 상가 등) 매물 중 국내 5대 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은행)이 담보로 잡고 있는 채권(채권 최고액 기준)은 약 10조901억 원 규모로 집계됐다.

아프리카 슈치,선거 앞 대통령과 정부의 ‘선거 중립 의무’ 논란을 짚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