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셀틱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PC·콘솔 기반 프리미엄 인디게임 3종 출품
카카오게임즈는 개발 자회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오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4에 PC 및 콘솔 기반 글로벌 신작 3종을 출품한다고 16일 밝혔다.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B2C 및 B2B관 부스를 내고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섹션13 ▲ 갓 세이브 버밍엄 등 3종의 신작을 소개할 예정이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로그라이크(판마다 구성이 무작위로 바뀌는 게임) 요소를 갖춘 턴제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섹션13'은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작년 출시한 협동 슈팅 게임 '블랙아웃 프로토콜'을 액션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셀틱 경기대폭 강화된 스토리와 게임플레이 요소가 특징이다.
'갓 세이브 버밍엄'은 올해 게임스컴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타이틀로,셀틱 경기좀비가 창궐한 중세 잉글랜드 버밍엄을 배경으로 살아남는 게임이다.
김희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 대표는 "3개의 게임 팀이 커뮤니티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개발한 결과물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라며 "게임스컴 현장에서 이용자들의 반응을 직접 확인하는 것에 가장 큰 목표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