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귀촌 20년 차 윤영국 군위보건소장,군위 최초 의사 출신 보건소장
대구시 군위군은 28일 군위 최초로 의사 출신 보건소장이 취임한다고 밝혔다.
윤영국 보건소장이 다음 달 1일 자로 취임해 6개월간 보건소장 공백이 메꿔진다.
신임 보건소장으로 취임하는 윤영국 소장은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출신으로,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귀농한지는 20년이 넘어 군위가 제2의 고향과도 마찬가지다.
윤 소장은 1981년부터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외과 교수 재직하면서 후학을 양성하는 교육인과 의료인의 길을 걸어왔다.30년 이상 교수활동을 이어오는 동안 외과 과장,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주임교수,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응급의학과 과장,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대구·경북 권역별 응급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2013년 정년퇴임 후 종합병원 병원장으로 2년간 재직한 데다 대구의 시지노인전문병원에서 외과 과장으로 9년간 재직 후 올해 2월 퇴임 후 이번에 보건소장에 취임한다.
의사 출신의 보건소장을 두고 지역에서는 환영하는 분위기다.
한 농민은 "고령화와 응급실이 없는 곳에서 의사인 보건소장이 정말 큰 의료 혜택으로 이어질 것 같다"고 반겼다.
윤 소장은 "20여년 간 군위에서 생활을 해와 고향과 마찬가지라서 더 감회가 새롭다"며 "고령인구가 많은 만큼 노인을 위해 다양한 의료혜택과 복지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영국 신임 보건소장은 1978년 일반외과 전문의를 취득 후 1991년 의학박사를 취득했다.1981부터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경북대학교병원에서 교수 생활을 이어오다 2013년 퇴임했다.그 후 2년간 창원 한마음병원장을 거쳐 대구 시지노인전문병원 외과 과장을 마치고 군위군 보건소장으로 취임한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
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테슬라는 300헥타르 규모인 독일 기가팩토리 부지에 170헥타르를 추가해 화물창고와 어린이집 등을 지을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