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픽 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조이픽 파워볼남성이 여성 흉기 찔러 살해했을 가능성 보고 체포 ⓒ News1 DB
(양주=뉴스1) 양희문 기자 = 주차된 차량에서 4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이다.
14일 경기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0분께 "지인인 남성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내용의 112 신고가 접수됐다.
남성 A 씨는 지인에게 극단 선택을 암시하는 내용의 문자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 씨의 휴대전화 위치값을 토대로 수사에 나섰고,조이픽 파워볼약 1시간 만에 양주시 한 공터에 주차된 차에서 그를 발견했다.
A 씨 몸에는 자상이 있었고,조이픽 파워볼다량의 피도 함께 흘리고 있었다.
또 차안에는 흉기에 찔려 숨져 있는 40대 여성 B 씨도 숨진 채 발견됐다.
A 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나,조이픽 파워볼현재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 씨가 B 씨를 살해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현행범 체포했으며,조이픽 파워볼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조이픽 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이픽 파워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통계청 '장래인구추계 시도편'…2052년 전남 49.
조이픽 파워볼,[단독]"엔비디아, 우월적 지위 단기간에 안 사라져…공정위 주의 필요해"(싱가포르 로이터=뉴스1) 정지윤 기자 =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6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 미팅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