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채 상병 순직 1주기…반드시 진상 밝히고 안전한 사회 만들겠다"
천안함 46용사·제2연평해전과 연평도 포격전 전사자 묘역도 참배
접경지역 안전 지키지는 못할망정…한반도 긴장·불안 조장 정부
김 지사는 이날 자신의 SNS에 "채상병 순직 1주기가 다가온다.모든 것이 멈추어 있던 1년이었다"며 "밝혀진 것이 없고,누구 하나 사과하고 책임지는 사람도 없다"고 지적했다.
그는 "반드시 진상을 밝히고,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 안전한 사회를 만들겠다고 스무 살,젊은 해병의 묘소 앞에서 굳게 다짐했다"고 했다.
김 지사는 방명록에 "숭고한 헌신과 희생을 받는길,정의롭고 공정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매진하겠다"라고 적었다.
김 지사는 천안함 46용사와 한주호 준위,각목제2연평해전과 연평도 포격전 전사자 묘역도 참배했다.
그는 "우리 바다를 지키다 산화한 영웅들 앞에서도 부끄러웠다"며 "접경지역 안전을 지키지는 못할망정,한반도 긴장과 불안을 조장하는 정부는 어느 나라 정부입니까?"라고 정부를 저격했다.
김 지사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것이 국가의 존재 이유"라며 "정치인,각목공직자가 반드시 지켜야 하는 것도 오직 그것뿐"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김 지사는 12일 박우량 신안군수의 안내로 전남 신안군 하의도의 고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했다.
김 지사는 주민 환대에 감사인사를 하고 "김대중 대통령님은 우리에게 민주,민생,각목평화라는 세 가지 큰 좌표를 주셨다"며 " '마지막까지 국민과 역사를 믿었다'는 대통령님 철학을 제 방(집무실)에 액자로 걸어놓고 있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방명록에 " '역사와 국민을 믿고 민주주의 민생 평화의 길을 여는 데 앞장서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각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각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집단행동, 단체행동 가능성 어떻게 보세요? ◆석병훈> 지금 상황으로 봤을 때는 단체행동의 가능성이 명분 측면에서 약하지 않나,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각목,/사진=뉴스1 정부가 병원을 이탈한 전공의에게 복귀할 경우 모든 행정처분을 철회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대한의사협회(의협)는 의료 정상화를 요구하며 집회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