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폐막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출근길 대란 발생할 뻔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월요일인 1일 새벽 서울 지하철 3호선에서 화재가 발생해 열차 운행이 중단되면서 출근길 대란이 발생할 뻔했으나 본격적인 출근 시간대에 돌입하기에 앞서 운행이 정상화됐다.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42분께 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대치역 구간 하행선 선로에 있는 특수차 배터리에서 불이 나 연기가 발생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곧바로 진화 작업을 벌였고,아시안컵 폐막식얼마 뒤 화재를 진압했다.
서울교통공사는 이날 오전 5시 34분 서울시민에게 “03:42 3호선 도곡∼대치역 간 하선 특수차 배터리에서 연기 발생으로 상하선 열차 중단,아시안컵 폐막식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라는 안전안내문자를 발송했다.
이어 21분 뒤인 오전 5시 55분 “특수차 배터리 연기 발생은 조치 완료되어 상하선 열차 운행 중입니다”라는 안전안내문자를 다시 보냈다.
출근길에 나선 일부 시민은 불편을 겪었다고 호소했다.
아시안컵 폐막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폐막식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글로벌 인베스트먼트의 수석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키스 뷰캐넌은 로이터에 "이제 실적 촉매제가 후방으로 밀려났기 때문에 시장은 인플레이션 궤적과 연준의 반응에 흔들릴 수 있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폐막식,요한 수피 전 유엔 팔레스타인난민구호기구 (UNRWA) 법률사무소장은 이날 프랑스24와의 인터뷰에서 팔레스타인 국가 승인은 "팔레스타인인들과 그들의 자결권, 그들이 영토에서 안전하게 살 권리를 인정하는 행위"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