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일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다음 달 치러질 자민당 총재 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집권 자민당의 비자금 스캔들 등에 따른 지지율 추락을 극복하지 못하고 결국 연임 포기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 현지 연결합니다.김세호 특파원!
[기자]
네.도쿄입니다.
[앵커]
기시다 총리가 기자회견을 통해 관련 입장을 밝혔죠?
[기자]
기시다 총리가 오늘 오전 11시 반 회견에서 총리 연임을 포기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다음 달 하순 치러질 자민당 총재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화한 건데요.
자민당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발언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기시다 후미오 / 일본 총리 : 자민당이 변하는 것을 보여주는 가장 알기 쉬운 첫 한 걸음은 제가 물러나는 것입니다.저는 다가오는 총재 선거에 불출마하겠습니다.]
특히 통일교와 연루된 문제,자민당 내 파벌의 정치 비자금 스캔들 등 국민의 정치 불신을 초래한 사태가 잇따랐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사태에 분명히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새로운 총재가 선출되면 한 명의 병졸로서,핸드폰 일련번호철저히 지지할 것이라며 이른바 '백의종군'의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정치 신뢰 회복을 내걸고 파벌 해체,핸드폰 일련번호정치자금법 개정을 추진했지만,
지지율은 20%대의 정권 퇴진 위기 수준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앵커]
이런 가운데 기시다 총리는 한일 관계 개선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죠?
[기자]
네.그렇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지난 3월 윤석열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을 계기로 이어온 한일 관계 개선 흐름을 주요 외교적 성과로 꼽고 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일본을 둘러싼 여러 외교 상황과 과제 등을 언급하면서 한일 관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기시다 후미오 / 일본 총리 : 내년은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의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어,핸드폰 일련번호한일 관계를 한층 확실한 것으로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내각제인 일본에서는 다수당 대표가 총리가 되며 현재 제1당은 자민당입니다.
기시다 총리는 2021년 10월 취임해 오늘까지 천45일 동안 재임하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총리 가운데 재임 기간이 8번째로 깁니다.
기시다 총리가 불출마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히면서 차기 총재 자리를 놓고 경쟁이 본격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이시바 시게루 전 자민당 간사장,핸드폰 일련번호고노 다로 디지털 상,핸드폰 일련번호다카이치 사나에 경제 안보담당상 등이 출마를 저울질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까지 도쿄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핸드폰 일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핸드폰 일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장후반에는 미국 당국이 국익을 위해 엔비디아와 어드밴스드 마이크로 디바이시스(AMD)와 같은 칩 제조업체의 중동에 대한 대규모의 인공지능(AI) 가속기 배송을 위한 라이선스 발급을 늦추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핸드폰 일련번호,경북도는 시군을 대상으로 출산지원금 지급 형태에 대해서도 조사해 본 결과, 출산지원금을 시군별로 차등 지급하는 게 부적합하다는 의견이 82%(18개 시군)로 대부분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