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자흐스탄에서 1개월 반 만 재회
시 주석 "양국 관계 높은 수준" 평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3일(현지 시간) 중앙아시아 카자흐스탄에서 만나 양국 우호 관계를 재확인했다.두 정상의 회동은 지난 푸틴 대통령의 중국 베이징 국빈 방문 이후 1개월 반 만이다.
3일(현지시각) 중국 CCTV와 러시아 타스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과 푸틴 대통령의 재회는 이날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개최된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를 계기로 이뤄졌다.
SCO는 중국과 러시아,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다시보기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다시보기타지키스탄,우즈베키스탄,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다시보기인도,파키스탄,이란 등 9개국으로 구성된 '반(反)서방 성격' 경제·안보 공동체로 두 사람은 지금까지 40차례 이상 만남을 가진 바 있다.
이날 50분간 이어진 양자회담에서 시 주석은 푸틴 대통령을 "오랜 친구"라 칭하여 부르며 양국 관계가 '높은 수준'에 있다고 평가했다.
시 주석은 "혼란스러운 국제 형세와 외부 환경을 맞아 두 나라는 대를 이은 우호의 초심을 계속 견지하고,중러 관계의 독특한 가치를 끊임없이 보존하며 양국 협력의 내생적 동력을 발굴해야 한다"고 말했다.이어 "양국의 정당한 권익과 국제 관계의 기본 준칙 수호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푸틴 대통령 역시 "러시아와 중국의 전면적 전략 협력 동반자 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고,사상 최고의 시기에 있다"며 "그 관계는 평등과 상호 이익,상호 주권 존중이라는 원칙 위에 만들어졌다"고 밝혔다.그러면서 "우리의 협력은 특정 국가를 겨냥한 게 아니고,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다시보기우리는 어떤 블록이나 동맹을 만들고 있지도 않다.우리는 단순히 우리 국민의 이익을 위해 행동한다"고 덧붙였다.
한편,이날 중러 정상회담에서 한반도 문제가 논의됐을 가능성도 있지만,구체적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동아오츠카는 경남도와 주관 기관으로 나서며, 폭염방위대에는 고용노동지청, 안전보건공단 경남지역본부, 한국가스공사 부산경남지역본부,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등 6개 기관이 유관기관으로 동참한다.
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다시보기,건축, 전기, 기계, 소방 등 각 분야 민간전문가가 참여해 청소년수련원의 시설물 상태 및 위험요소를 진단하고 위험요소가 발견될 경우 신속히 고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