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득점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두 매출 자료와 대조하기 위한 것"
반도체 설계기업 파두의 '뻥튀기 상장' 의혹 사건을 수사 중인 금융감독원이 SK하이닉스에 대해 다시 압수수색했다.
4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감원 자본시장특별사법경찰은 이날 서울 중구 소재 SK하이닉스를 2차 압수수색했다.앞서 특사경은 지난 4월 SK하이닉스 본사 등을 압수수색한 바 있다.
금감원은 파두의 매출 부풀리기 의혹과 관련해 파두 내부 자료와 SK하이닉스 자료를 대조하기 위해 자료를 추가 확보하는 차원에서 압수수색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파두는 지난해 8월 상장 당시 1조원이 넘는 몸값으로 평가받으며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다.그러나 실적 공시에서 이례적으로 급감하며 '뻥튀기 상장' 논란이 불거졌다.이에 금감원은 파두 상장 관련 주관사인 NH투자증권,프리미어리그 득점 선수한국투자증권과 한국거래소에 이어 SK하이닉스까지 조사 중이다.
프리미어리그 득점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득점 선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지난달 90개 직무에 걸쳐 경력 채용을 실시했으며 지난해 하반기부터 국내에서 유학 중인 석·박사 외국인 학생을 채용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득점 선수,29일 금융위원회는 오스템임플란트 등해 7개 회사 및 회사관계자, 회계감사기준을 위반한 감사인에 대해 ‘주식회사 등의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과징금 부과를 의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