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쿠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시,스타트업 KAIST 글로벌 스튜디오 조성…1일 개소
창업·성장·글로벌화 기술창업 생태계 완성…5대 권역 조성[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대전시는 서구 월평동에‘스타트업(Startup) KAIST 글로벌 스튜디오’창업 공간을 조성하고,1일 개소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이장우 대전시장,이광형 KAIST 총장,배현민 KAIST 창업원장,정태희 대전상공회의소 회장,서철모 서구청장 등 50여명이 참석해 개소를 축하했다.
대전시는 5대 권역 창업타운을 조성·운영 중으로 제1타운인 유성구 궁동지역 스타트업파크를 서구 월평동까지 확대해 창업과 성장,월드컵 쿠팡글로벌화로 이어지는 기술창업 생태계를 완성하기 위해 월평동 일대를 제5창업타운 글로벌 혁신 창업허브로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1타운은 대전스타트업파크(궁동),2타운은 소셜벤처창업플랫폼(옛 충남도청),3타운은 POST-BI창업성장캠퍼스(KT대덕연구센터),4타운은 캠퍼스혁신파크(한남대) 등이다.
글로벌 스튜디오 운영기관인 KAIST 창업원은 KAIST가 보유한 기술 및 연구 인프라를 활용해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고,세계적인 혁신리더로 성장시키는 역할을 맡는다.선정된 기업은 △시제품 양산 지원 △해외 크라우드펀딩 및 마케팅 지원 △해외 테크기업 박람회 참가 △커뮤니티&네트워킹 등을 지원받게 된다.
현재 KAIST 글로벌 스튜디오 입주기업을 오는 5일까지 모집 중으로,신청대상은 KAIST 교원 및 학생 또는 주사업장이나 기업부설연구소가 관내에 소재한 기업이다.이장우 대전시장은 “대전시는 대덕특구,KAIST 등 세계 최고 수준 과학기술 역량을 보유하고 있고,그 결과 기술기반 창업기업 성장률 비수도권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며 “미래 주도권은 누가 신기술 역량을 더 많이 보유했는가에 달려있기에 KAIST의 우수한 연구기술 등이 창업과 연계 사업화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월드컵 쿠팡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쿠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윤석열 정부는 역사를 재단하고 왜곡하려는 시도를 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월드컵 쿠팡,ⓒ지니리라 홈페이지또한 응답자 중 95%는 정치권이 생성형 AI 학습 과정에서 침해되는 지식재산권 문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며, 개발업체에 더 많은 투명성을 요구해야 한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