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상파울루 - 뉴욕 보스턴

NoiseAware Blog

카즈미 헥사타프

상파울루 - 뉴욕 보스턴

상파울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페미니즘사상검증공동대응위원회 "부당해고·사이버불링 당하는데 누가 위험 감수하고 '남성혐오'하나"

게임업계에 이어 르노코리아,상파울루볼보그룹코리아 등 여타 업계에서도 남성 성기를 비하하는 '집게손가락' 동작을 둘러싼 논란이 이는 가운데,집게손가락 논란도 남성혐오도 모두 허구에 불과하다는 시민단체의 비판이 나왔다.

전국여성노동조합·청년유니온·한국여성단체연합 등으로 구성된 페미니즘 사상검증 공동대응위원회는 2일 성명을 내고 "집게손가락 논란의 문제는 남성혐오가 아닌 여성혐오에 있다"라고 강조했다.

최근 르노코리아가 홍보영상 속 여성 직원이 집게손가락 모양을 했다는 이유로 논란이 되자 영상을 삭제하고 해당 직원을 업무 배제 조치한 데 대해 이들은 "사실관계를 살펴보기도 전에 해당 직원의 직무수행을 금지하는 부당한 조치를 내렸다"며 "한 여성 노동자를 자신들의 방패막이로 삼아 논란을 잠재우려는 비열한 행위"라고 지적했다.

또한 "여성혐오자들은 집게손가락 모양이 페미니스트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남성을 혐오하는 상징이라 주장한다.이는 억지에 불과하며,허황된 착각"이라며 "업무상 배제,상파울루부당해고 등의 불이익은 물론 신상정보까지 공개되고 사이버불링을 당하는데 어떤 여성 노동자가 이러한 상황에서 자신을 드러내면서까지 '남성혐오'할 위험을 감수하겠는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일상적으로도 사용하는 특정 손동작이 '남성혐오'라며 여성 직원을 비난하고 신상정보를 공개하며 해고를 요구하는 행위는 어떠한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며 "여성혐오자들은 억지 주장을 멈추고,여성 노동자에 대한 사이버불링과 신상공개 협박을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위원회는 현 사태의 책임이 사태를 방관하는 기업과 정부에 있다고 강조했다.이들은 "기업은 노동자를 폭력과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억지 주장을 단호하게 대응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하는 동시에 "정부와 정치권의 방관이 지금의 사태에 이르게 했다"고 했다.그러면서 "저출생 위기만 외칠 것이 아니라 여성노동자들이 비상식적인 논란에서 벗어나 안전하고 성평등하게 일할 권리를 강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남성혐오'에 휩싸인 해당 직원은 입장문을 내고 "직접 제 얼굴이 그대로 노출되는 영상 콘텐츠의 특성상 문제가 될 수 있는 어떤 행동을 의도를 가지고 한다는 것은 저 스스로도 상상하기 어렵다"고 해명했으나,상파울루2일 현재 해당 입장문은 삭제된 상태다.

같은 시기 볼보그룹코리아도 같은 이유로 남성혐오 논란에 휩싸였다.사내용으로 배포된 포스터에 그려진 여성들이 취한 집게손 모양이 부자연스러우며,남성을 비하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삽입한 것 아니냐는 주장이다.

이에 볼보그룹코리아는 해당 이미지는 모두 삭제 처리했으며 추후 전수조사를 통해 유사 사례가 있는지 확인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르노코리아가 27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모빌리티쇼 프레스데이에서 전 세계 최초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공개하고 있다.ⓒ연합뉴스
▲르노코리아가 27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모빌리티쇼 프레스데이에서 전 세계 최초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공개하고 있다.ⓒ연합뉴스

상파울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상파울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얼마나 감사해요? 제가 지난주에 완도 약산 갔는데 김건희 여사 덕을 봐가지고 약산 흑염소가 엄청나게 비싸게 팔려요.

상파울루,군 인권센터에 따르면 지난 23일 오후께 강원 인제 육군 12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사망한 박씨 등 훈련병 6명은 밤에 떠들었다는 이유로 완전 군장을 메고 연병장 구보와 팔굽혀펴기 등 군기훈련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