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에델바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심사를 거쳐 11월 26일 당선작 최종 발표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가평 에델바이스박병무) 버프툰이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버프툰 오리지널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버프툰 오리지널 공모전’작품 접수 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8일까지다.당선작은 심사를 거쳐 11월 26일 최종 발표한다.
버프툰은 웹툰,가평 에델바이스웹소설 및 엔씨소프트 IP(지식재산권)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2018년부터 콘텐츠 창작자 발굴을 위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공모 분야는 웹툰 부문이다.장르와 주제에 제한이 없으며,가평 에델바이스신인 작가뿐만 아니라 기성 웹툰 작가도 응모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심사기준은 ▲주제와 소재의 참신성 ▲일반 대중성 ▲등장인물의 매력도 ▲스토리 및 작화의 완성도 ▲IP 확장 가능성 등 5가지다.심사에는 주관 기관과 콘텐츠 업계 전문 심사위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엔씨소프트 버프툰 및 퍼플 라운지 서비스 등을 통해 독자 접점을 넓힐 수 있다.퍼플은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올인원 플레이 플랫폼으로 게임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이외에도 당선작은 다양한 IP 확장의 기회를 받는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버프툰 홈페이지 내 모집 요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평 에델바이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가평 에델바이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플린 말로이 레노버 인프라스트럭처솔루션그룹(ISG) 최고마케팅책임자(CMO·부회장)는 이날 간담회에서 “한국 CIO들은 AI에 대해 큰 확신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한국 기업의 89%는 AI가 경쟁 우위를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했고, 이 가운데 31%는 AI가 판도를 바꿀 ‘게임 체인저’라고 답변했다”고 분석했다.
가평 에델바이스,이코노미스트는 최근 엔비디아의 주가 랠리와 인공지능(AI) 열풍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스타트업 업계는 활기를 잃고 있다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