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더본코리아는 18일 입장문을 통해 "최근 일부 가맹점주들이 당사가 가맹점 모집 과정에서 허위 과장으로 매출과 수익률을 약속했다는 등의 주장을 개진한 것을 인용한 보도가 있었다"며 "그러나 일부 가맹점주들의 이런 주장은 명백히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이들은 "연돈볼카츠 가맹점의 모집 과정에서 허위나 과장된 매출액,수익률 등을 약속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강조했다.
또 "연돈볼카츠 가맹계약 등의 체결 과정에서 전국 매장의 평균 매출액,원가 비중,네 도박손익 등의 정보를 객관적 자료에 기초해 투명하게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2022년 연돈볼카츠 월 매출은 1700만 원 수준의 예상 매출 산정서를 가맹점에 제공했다.가맹점들의 월평균 매출액은 동종 테이크아웃 브랜드와 비교해 낮지 않은 수준이라는 주장이다.
더본코리아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물품 대금 인하 등을 진행했다"며 "물품 대금 인하나 가격 인상을 일방적으로 거부했다는 일부 가맹점주들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연돈볼카츠 가맹점 수의 감소는 대외적인 요건 약화와 다른 브랜드로의 전환 등에 따른 것"이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가맹점주들과 항상 성실하게 협의를 진행해 왔고 분쟁조정위원회 조정(안)을 거부한 것은 일부 가맹점주들이었다"며 "본 건과 관련된 일부 가맹점주들의 공정위 신고와 잘못된 언론 보도 등에 대해서 객관적 사실에 기초해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연돈볼카츠 점주들은 최소한의 수익률 보장을 요구하며 공정거래위원회 신고 등 단체행동에 나섰다.
이들은 본사가 월 3000만 원 이상의 예상 매출을 제시하며 가맹점주들을 끌어모았으나,실제 매출은 예상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또 필수 물품 가격 인하나 판매 가격 인상 등의 대책과 책임 있는 브랜드 관리를 요구했지만,네 도박본사가 이에 응하지 않았다는 점을 문제 삼았다.
점주 8명은 이날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집회를 열고 공정위에 신고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네 도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네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해 산체스 총리가 속한 사회노동당(PSOE)은 의회의 총리 인준안 표결 과정에서 카탈루냐 분리주의 정당인 '카탈루냐와 함께'의 지지를 받는 대가로 2017년 카탈루냐 분리 독립 시도 과정에 연루된 이들을 대거 사면하기로 합의했다.
네 도박,영상편집:김철/자료조사:이수아■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44▷ 이메일 : kbs1234@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