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배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대구와 경북에서는 그제 밤부터 2백 밀리미터에 가까운 많은 비가 다시 쏟아지며 비 피해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경산에서 40대 여성이 급류에 휩쓸렸고,도박 배당갑자기 불어난 물에 차량 침수와 도로 통제도 잇따랐습니다.
류재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주인 잃은 승용차가 물가에 비스듬히 걸려 있습니다.
하늘에 인명 수색 드론이 떠 있고,도박 배당경찰의 실종자 수색 작업이 한창입니다.
어제 새벽 5시쯤 차를 몰고 출근하던 40대 여성이 불어난 하천물에 휩쓸려 실종됐습니다.
[인근 농민/음성변조 : "조수석 앞바퀴가 빠져 있고 비상 깜빡이가 켜져 있고 차에 시동 걸려 있는데 사람이 없는 거야."]
하천이 범람하면서 수확을 앞둔 고추밭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예전 모습을 찾기 힘들 정도로 엉망이 된 모습에 농민은 참담하기만 합니다.
[김주흠/경북 영양군 금학리 : "여섯 달을 이걸 사람이 손으로 키웠는데 하루아침에 이렇게 되어버리니까.방법이 없다.방법이….막막하지.잠도 안 오고."]
주택도 난장판이 됐습니다.
산에서 밀려든 토사는 무릎 높이까지 집 안에 들어찼고,가재도구는 흙탕물을 뒤집어썼습니다.
전기도,물도 모두 끊겼습니다.
[이국형/경북 영양군 금학리 : "전쟁터도 아니고 없던 게 막 생기고,없던 야산 같은 게….여기 돌 있죠.이게 막 산더미 같았거든."]
지난 7일부터 나흘째 내린 많은 비로,도박 배당경북에서는 지금까지 농작물 914헥타르가 물에 잠기고,주택 35채가 침수된 것으로 잠정 집계됐습니다.
[이춘옥/경북 안동시 대곡리 : "집이 이제 시멘트 집이 아니고 나무 집이고 흙집이어서….물이 먹은 상태라서 있어도 겁이 나지."]
경북과 대구에서 도로가 물에 잠기면서 차량 9대가 침수됐고,잠수교와 하상도로 60여 곳이 전면 통제됐습니다.
경상북도는 12개 시·군,주민 천5백 명을 대피시켰습니다.
KBS 뉴스 류재현입니다.
촬영기자:김석현 백재민 최동희
도박 배당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도박 배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아워홈은 구 회장의 1남 3녀가 회사 지분 98%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데, 구본성 전 부회장과 장녀인 구미현씨가 보유한 지분이 각각 38.
도박 배당,[강도남/경남 하동군 농산물축제TF팀장]"꽃이 지금 시작을 못 하고 있는데 너무 안타깝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