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최다승 투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약업체로부터 불법 리베이트를 받아 25억 원을 챙긴 혐의로 강원도 내 종합병원장 부부가 구속됐습니다.
강원경찰청은 강원도 내 종합병원 병원장과 병원 재무이사인 병원장 아내를 불법 리베이트를 받은 혐의로 최근 구속했습니다.
이들은 제약업체가 공급하는 약품을 병원에서 사용하는 대가로,프로야구 최다승 투수2019년부터 3년 7개월 동안 구매 대금의 15%를 현금으로 되돌려 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병원장 부부는 리베이트를 통해 매달 수천만 원씩 약 20억 원의 이익을 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또,병원장 부부가 제약업체로부터 20억 원을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빌린 부분도 불법 리베이트에 해당한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자 없이 돈을 빌렸기 때문에,프로야구 최다승 투수이자 5억 원을 부당이득으로 추산한 겁니다.
경찰은 리베이트를 건낸 제약회사 관계자와 증거 인멸을 시도한 병원 직원을 각각 약사법 위반과 증거 인멸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프로야구 최다승 투수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로야구 최다승 투수채널 추가
▷ 네이버,프로야구 최다승 투수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로야구 최다승 투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로야구 최다승 투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먼저 초특가 행사 '통큰딜'을 진행한다.
프로야구 최다승 투수,제설제를 살포해 눈을 녹이거나, 도로에 쌓인 눈을 밀어내기 위한 제설 작업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