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그 손가락 원천 봉쇄한 빙그레’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작성자는 “(캐릭터) 손이 동그랗다”며 빙그레 SNS 사진을 캡처해 공개했다.
사진에는 손가락이 없는 둥근 손의 캐릭터가 빙그레 대표 메뉴인‘바나나맛 우유’모양의 통을 들고 마시는 모습이 담겼다.
실제로 빙그레 공식 SNS에는 우유를 비롯해 아이스크림,탱크 월드컵수저 등을 손이 둥그렇게 표현된 캐릭터가 들고 있는 모습이 다수 올라와있다.
빙그레는 과거‘집게 손가락’이 그려진 광고 영상과 사진 등으로 남혐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당시 빙그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빙그레 메이커를 위하여’애니메이션 영상에 등장한 캐릭터가‘집게 손’을 한 모습이 발견돼 빙그레 측이 해당 영상들을 모두 비공개 처리한 적이 있다.또‘요플레 라이트’제품에 요가 동작을 하는 여성 캐릭터가 오른손으로‘집게 손’을 하고 있어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처럼 두 차례 여론의 중심에 섰던 빙그레는 논란을 원천 봉쇄하기 위해 최근 게시물에 올라온 캐릭터의 손가락을 모두 없애고 동그랗게 만든 거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추측이 나왔다.
앞서 지난 29일 르노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SUV) 신차‘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홍보 영상에 등장한 한 여성 매니저가 엄지와 검지손가락을‘ㄷ’자 모양으로 하는 손동작이 여러 차례 반복하며‘남성 혐오’논란에 불이 붙었다.
논란이 커지자 해당 직원은 “특정 손 모양이 문제가 되는 혐오의 행동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제가 제작한 영상에서 표현한 손 모양이 그런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미처 인지하지 못했다”며 사과문을 올렸으나 사태는 가라앉지 않았다.
이후 르노코리아 측이 사과문을 올리고 해당 직원을 직무 배제했다고 밝혔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은 지난 3일 “르노는 어떤 종류의 차별도 용인하지 않는다”며 재발방지 대책을 약속했다.
탱크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탱크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파운드리도 뜬다” 삼성전자, ARM과 AI 겨냥 최첨단 반도체 만든다GAA 기반 최첨단 공정에 ARM 설계자산 최적화팹리스 고객에 개발 시간과 비용절감 효과 제공생성형 AI 시대 겨냥한 제품으로 협업 확대 계획2019년 7월 이재용(왼쪽) 삼성전자 회장과 손정의(오른쪽) 일본 소프트뱅크(ARM 모회사) 회장이 만나는 모습 [연합][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삼성전자 파운드리 사업부가 글로벌 반도체 설계 자산(IP) 회사인 ARM의 차세대 시스템온칩(SoC) 설계 자산을 자사 최첨단 게이트올어라운드(Gate-All-Around·GAA) 공정에 최적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탱크 월드컵,통영해양경찰서 제공경남 통영시 욕지도 인근에서 어선원 9명이 탄 중형 어선이 전복돼 6명이 실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