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839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상일 시장 "용인의 교육발전 위한 노력이 좋은 결실 맺을 수 있도록 할 것"
경기 용인시가 백암고등학교,용인삼계교등학교와 '자율형공립고 2.0' 사업 선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4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백암고등학교 김대관 교장·이은정 학부모회장,용인삼계고등학교 김영우 교장·강영숙 학부모회장이 참석했다.
앞으로 시와 백암고·용인삼계고는 '자율형공립고 2.0' 사업에 선정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협약에 따라 시는 학교 운영과 행정·재정을 지원하고,각 학교는 지자체와 지역의 대학,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지역거점학교 역할을 할 것을 약속했다.
이상일 시장은 "지난 19일 장상윤 대통령실 사회수석과 오석환 교육부 차관을 만난 자리에서 교육현안과 지원이 필요한 내용이 담긴 자료를 건네줬다"며 "백암고와 용인삼계고의 자율형 공립고 선정에 대한 필요성도 이 자료에 담아 지원을 요청했고,잘 검토하겠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시장은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용인의 교육 발전을 위한 시 공직자와 지역 내 학교 관계자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관 백암고 교장은 "자율형공립고 2.0사업은 교육현안에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백암고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주요 이슈와 관련해 이상일 시장이 직접 챙겨주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영우 용인삼계고 교장은 "자율형공립고 2.0사업에 선정된다면 학교의 공교육 강화와 함께 지역거점학교로서 미래 인재 양성과 도시의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교육부가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자율형공립고 2.0'은 학교가 지자체와 대학,로또 839회기업과 함께 특색있고,자율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것을 지원하는 사업으로,5년 동안 교육부와 교육청에서 매년 2억 원의 예산을 지원받는다.
자율형 공립고 공모 선정 시 무학년제,로또 839회조기입학,조기졸업 등의 학사 운영 특례와 특목고,자사고 수준의 교육과정 운영의 자율성을 가질 수 있고,로또 839회지자체,기업,대학 등 지역 내 기관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한 창의적 교육과정을 운영할 수 있다.
로또 839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839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12사단 가혹 행위 사망 사건 규탄한다!!"자기 자식을 숨지게 한 것도 모자라 귀한 청춘을 또 앗아갔다며 그만 좀 죽이라고 절규한 유족들.
로또 839회,[서울=뉴시스] 강수윤 기자 = 미국의 금리 인하 불확실성에 코스피가 2600선으로 미끄러진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이 빚을 내 투자하는 이른바 '빚투'가 다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